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크리스피크림도넛 우유크림듬뿍 넘 맛있네요.

블링 언니 2021. 7. 30. 13:57
728x90
반응형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상 도넛으로

우유크림듬뿍도넛 딸기우유크림듬뿍도넛이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크리스피크림은 뭐니뭐니해도

오리지널이 최고지만

신상이니까 먹어보기로 합니다 ㅎㅎ

 

 

 

 

 

우유크림듬뿍도넛

하프더즌 세트도 있지만,

처음 맛 보는 거니까

우유크림듬뿍 딸기우유크림듬뿍

한개씩만 맛보기로 했어요.

 

 

 

 

 

크리스피크림도넛

우유크림듬뿍도넛

딸기우유크림듬뿍도넛

말랑한 젤리가 한개씩 올려져 있네요.

 

보기에도 넘 맛있어보임!!

 

얘네만 사기엔 아쉬워서

요즘 저의 최애 도넛인

카라멜 아이스드와

글레이즈드 초콜릿 케익을

추가로 골랐지요.

 

크리스피크림 카라멜 아이스드 도넛

진짜진짜 달고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보기만 해도

당충전 되는 기분 ㅎㅎ

 

 

 

 

 

크리스피크림 우유듬뿍도넛은

이름대로 크림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뚜껑을 닫으면 도넛이 눌려요.

 

그래서 집에 가는 길에

젤리만 집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상

우유크림듬뿍도넛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지만,

기다릴 수 없어요.

 

 

 

 

 

크림이 정말 가득 들어있어요.

 

딸기우유크림은

딸기향만 살짝 나는 느낌~

 

생각보다 많이 달진 않아요.

저는 단거 좋아하는 편이라

많이 달아도 괜춘한데 말이죠 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즈는 소짜에요.

하나만 사는 건 어리석은 짓인듯!!

 

담에는 몇개 사서

냉장고에 뒀다 먹어야겠어요.

어차피 순삭!!!!

 

노티드도넛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저는 노티드도넛에서 우유크림보다

얼그레이가 더 맛있었어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181

 

노티드도넛 안국 우유크림보다 맛있는 도넛 추천

학교 가는길에 카페 노티드 도넛 안국점이 있어요. 늘 늦은 저녁시간에 지나게 되는데 들러보면 줄이 늘어서 있거나 거의 품절~ 어느날 시간이 좀 남길래 다시 들러보았어요. 안국역 2번출구에

blingviolet.tistory.com

 

 

노티드 우유크림은 뭔지 모르게 느끼했던.....

제 입맛에는

크리스피크림도넛

우유크림듬뿍도넛이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입맛은 모두 다르니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