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마포원조떡볶이 가끔 생각나는 매운떡볶이의 맛

블링 언니 2021. 8. 8. 10:40
728x90
반응형

 

분식 생각나는

일요일 아침이네요 ㅎㅎ

 

공덕역 마포역 근처

오래된 떡볶이 맛집으로는

코끼리분식과 마포원조떡볶이가 있죠~

 

코끼리분식과 마포원조떡볶이는

마포 도화동 가든호텔 뒤쪽으로

사이좋게 바로 옆에 붙어있는 분식집이에요.

 

코끼리분식은 즉석떡볶이

마포원조떡볶이는 옛날떡볶이로

메뉴가 달라요.

 

 

 

 

 

오늘은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온

마포원조떡볶이

포스팅입니다.

 

자주 가지는 않아도

가끔 생각나는 그런 동네 분식집이에요.

 

 

 

 

마포원조떡볶이 메뉴

 

매운맛 떡볶이랑

바로 싸주는 김밥이 유명해요.

 

세원이 느껴지는 가게 안 ㅎㅎ

 

유명세를 탄 곳이라

평일 낮에 가도

사람이 많은 편이에요.

 

위생이 걱정되기도 하지만,

그런 걱정 되면

안가면 되니까요 ㅋㅋㅋㅋ

 

 

 

728x90

 

 

마포원조떡볶이 갈때

항상 주문하는 메뉴 조합은

김밥 떡볶이 튀김3개

 

저는 눅눅한 못난이도 좋아하고

바삭한 야끼만두도 좋아해요.

 

마포원조떡볶이는

오뎅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어요.

어렸을때 학교 앞에서

먹어봤던 오뎅국물 맛!!!

 

떡볶이가 매워서

오뎅국물에 항상 적셔먹는 편~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떡볶이에요.

 

 

 

 

 

마포원조떡볶이는

포장손님들도 정말 많아요.

 

매운맛을 즐기지는 않지만

마포원조떡볶이는

중독성 있는 맛이라서

가끔 생각나기도 해요.

 

포장해가는 분들 이해가 갑니다.

 

마포원조떡볶이 가신다면

김밥도 꼭 드셔보세요.

딱 기본만 들어간 고슬고슬한

옛날 김밥 좋아하신다면

입에 맞으실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