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풀무원 두부면 으로 밀가루 끊기 도전!!

블링 언니 2020. 8. 17. 16: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대체휴일로

평일 휴일을 즐기고 있어요.

 

아침에 맛있는 브런치가 먹고 싶어서

카페를 갈까 하다가

급 확산된 코로나로

집콕 하는 것으로~

 

대신에

어제 마트에서 사온

풀무원 두부면으로

집에서 간편한 요리를 해보았어요.

 

제가 요즘 턱드름 창궐이라서

밀가루를 끊어야 하는 고민으로

휩싸여 있었거든요.

 

그 와중에 발견한 두부면~

아주 좋은 대안을 찾은 것 같아요.

 

 

 

 

 

 

 

 

 

 

오늘 해먹은 두부면 스파게티에 필요한 재료는


풀무원 두부면 (100G)

청정원 아라비아따 소스

치즈 2장

우유

가지

양파

마늘

소금, 후추


특별한 재료 없이

집에 있는 것을 넣어 만들어봤어요.

 

 

 

 

 

 

 

 

저는 시판되는

스파게티 소스 중에

청정원 아라비아따 소스 를

가장 좋아해요.

 

매콤한 맛에

토마토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단독으로 끓이기만 해도

괜찮아요.

 

오늘은 야채를 볶아 넣고

우유와 치즈를 섞어서

조금 거창하게 만들어 봤어요 ㅎㅎ

 

소스만 끓여내다가

마지막에

물에 헹군 두부면 만 투하해서

살짝 더 볶아 주었네요.

 

 

 

 

 

 

 

 

 

갑자기 중간과정 삭제 ㅋㅋㅋ

두부면도 사진을 찍어놓지 못해서

정말 아쉽네요.

 

어제 계란 삶아 둔 것이 있어

두부면 스파게티와 함께 곁들여 주었더니

완전 꿀맛!!

 

풀무원 두부면의 맛은

포두부 드셔보신 분이라면

모두 알 수 있는 그런 맛이에요.

저는 쫀쫀한 식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는 아무래도 두부면과 사랑에 빠질듯~

 

밀가루 끊기 도전한다면서

토스트 뭐죠?? ㅋㅋㅋㅋㅋㅋ

 

 

 

 

 

 

 

 

 

면요리가 지겨우신 분들은

두부면으로 바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특별한 조리법 없이,

(라면보다 쉬움ㅎㅎ)

소스만 잘 고르면

대충 해먹을 수 있는

재료인 것 같아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올리브유에만

휘뚜루마뚜루 볶아줘도

맛있을 것 같아요.

 

요리를 별로 안 좋아하는 분께도

조리법이 간단해서 추천!!

저도 정말 한참만에 집에서

후라이팬 잡은듯 ㅋㅋㅋ

 

두부면 쌓아두고

마트에 두부면 사러 다녀올께요.

 

밀가루 끊기 성공하고

턱드름 사라지는 그날까지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