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cj 더마켓 할인찬스로 주문한 고메 그릴피자

블링 언니 2020. 9. 3. 11:47
728x90
반응형

 

 

저는 배달음식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에용~

외식은 찜찜하고

재택근무까지 하고 있으니

나 홀로 집밥지옥에 빠져있네요.

 

지난주에는 식품전문몰인

cj 더마켓 할인찬스가 있어서

이용해 보았는데요.

 

쿠폰 이용하니까

거의 반값에 살 수 있어서

아주 꿀 쇼핑 이었어요 ㅎㅎ

요즘 같은 때는

인터넷쇼핑 아니면

어떻게 사나 싶네요.

 

인터넷강국인

한국이라 다행인듯!!

(급 국뽕~)

 

 

 

 

 

 

 

 

 

 

제가 cj 더마켓 에서

주문한 식량 !!

 

회사 다닐때에는

스팸 정도는 명절때마다

굴러 들어와서 사본적이 없었는데......

 

이럴때 회사생활에 대한

아쉬움이 생기는군요 ㅎㅎ

 

할인찬스로 스팸을

8개나 구입!!!

 

 

 

 

 

 

 

 

cj 더마켓 총 결제내역 먼저 공개!!

거의 50% 할인된 것 보이시쥬?

 

할인되는 품목이 따로 있어서

이번에는 할인 품목만

골라골라 주문해 보았어요.

 

지난주에 주문했는데,

냉동 냉장 상품은 어제 밤 늦게

받아보았네요.

 

제일 중요한 식량이 있는터라

얼마나 기다렸는지......

 

 

 

 

 

 

 

 

 

 

 

저는 요즘 피자가 먹고싶어서

피자를 3판이나 구입했어요.

 

우리집에는 그 흔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가 없기 때문에

전자렌지나 후라이팬은 이용해야 해요.

 

다른 피자는 모두 실패였는데

cj고메 그릴피자 는 전자렌지에 돌려도

맛있었던것 같아요.

 

 

 

 

 

 

 

 

 

 

cj 더마켓 온라인몰 에서 주문한

고메 그릴피자 에요.

 

이번에는 자주 먹던

고르곤졸라는 빼고

불고기 랑 콤비네이션을

주문했어요.

 

냉동피자는 세월이 지나도

그냥 그런 맛이긴 하던데...

고메 그릴피자는

구매평도 좋고 맛도 괜츈한편~

 

 

 

 

 

 

 

 

 

 

 

제가 가장 궁금했던

먹거리 중 하나~

 

요 치즈볼이

사이드에 꼭 있던데...

항상 먹어보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배달문화에 익숙하지 않아서

항상 치킨이랑 피자 정도만!!

 

요즘은 치킨 주문에서도

사이드메뉴가 필수 인것 같더만요 ㅎㅎ

 

최근에 마트에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양은 적고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사질 않았거든요.

 

이번에 기회가 좋아서 cj 더마켓 할인으로 딱~

근데.. 정말 몇 알 안 들어있네요.

 

하루에 한봉 다 털게 될듯 합니다.

 

 

 

 

 

 

 

 

 

 

이건 남동생이 원해서

특별히 주문해줌 ㅋㅋㅋ

 

오늘 점심 은

cj 더 마켓 에서 주문한

고메 그릴피자와 치즈볼이 되겠네요.

벌써부터 배에서 꼬르륵거려요~

 

그럼, 맛난 점심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