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데이트 하기 좋은 분자 요리 레스토랑

블링 언니 2020. 9. 10. 11:00
728x90
반응형

 

 

분자요리 라고

들어보셨나요?

 

식재료를 분자 단위까지

연구하고 분석해

만드는 요리라고 하네요.

 

뭔가 특별한 분위기의

분자요리 를

남친 덕분에 처음 접해보았어요.

 

세종에 분자요리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게 되었어요.

 

 

 

 

 

 

 

 

 

 

세종시 분자요리 레스토랑

하박 키친 입니다.

 

우리동네에 있는 조박집처럼

하씨랑 박씨가 하는 식당인가 라는

생각을 하며 들어간 하박키친은

들어서자마자 놀랄 정도로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완전 데이트 장소로 굿굿!!

 

 

 

 

 

 

 

 

 

 

남자친구가 시간대까지

잘 맞추어 예약한 덕분에

레스토랑 하나를 통째로 빌린듯한

느낌으로 우리 둘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우리 커플은 보통

점심식사를 할때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을

선택하는 편이에요.

 

브레이크 타임 직전에

방문한다거나 하면

소란스럽지 않은 공간에서

식사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우리만의 꿀팁!!

 

 

 

 

 

 

 

 

 

 

세종 하박키친 에서는

메뉴판을 가져다주면서

분자요리 가 무엇인지

쉽게 설명도 해주고,

메뉴까지 자세히 설명히 해주었어요.

 

분자요리 가

처음이라 뭘 주문해야하나 하는

걱정이 일절 필요없다는 ㅎㅎㅎ

 

직원분의 친절한 설명을 들은 후에

하박키친의 2인 세트인 하 세트 로

슈가볼 샐러드

게살 로제 파스타

구름 몽골리안 라이스 를 선택하여

주문했어요.

 

하 세트 에는

에피타이저인 샐러드 와 메인디쉬 두개를 선택할 수 있고

음료와 디저트 까지 포함하고 있어서

보통 2인이 오면

많이 주문하는 메뉴라고 해요.

 

 

 

 

 

 

 

 

 

 

하박키친 의 식전빵 ㅎㅎ

굉장히 귀엽죠?

 

빵 위에 올려진 것은

잼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충격을 가하게 되면

액체가 터지기 때문에

한입에 털어넣어야 한다고.........

 

저는 까불다가 빵을 떨어트려서

터졌지뭐에요 ㅋㅋㅋㅋㅋ

 

 

 

 

 

 

 

 

 

 

샐러드의 모습 또한

특별하쥬?

 

야채들을 담고 있는

초록색의 유리볼을 볼 수 있는

슈가볼 샐러드 에요.

 

하박키친 직원분이 슈가볼을

포크로 톡톡 두드리니

바사삭 거리며 터지더라구요.

 

설탕으로 만든 거라

단독으로 먹어보니

사탕 느낌이었어요.

 

샐러드는 오렌지드레싱으로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새우와 관자가 아주 맛있었구요.

 

 

 

 

 

 

 

 

 

 

 

몽글몽글한 느낌이 나는

거품(?) 이 올려져 있는

게살 로제 파스타~

 

조개국물인지

관자국물인지로

만든다고 하셨던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게살이 어디 숨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파스타 양도 꽤 많아서 만족한 메뉴~

 

 

 

 

 

 

 

 

 

 

매콤한 향이 올라오는

구름 몽골리안 라이스

 

계란 흰자를

구름처럼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가운데 노른자는

익지 않은 것으로

밥과 함께 섞어주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익지 않은 계란을 좋아하지 않는데...
맛이없는것은 아니었지만

저에게는 계란 비린내가 조금 났습니다 ㅠ

 

남친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세종시 하박키친 은

분자요리 레스토랑 으로

디저트 또한 특별했어요.

 

질소아이스크림 이라고 하는데

맛은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비슷하고 부드럽게 녹아들었어요.

 

그리고 인절미 같이 생긴것은

인절미가 아니에요 ㅎㅎ

우유로 인절미 처럼 비슷하게

만든거라고...

디저트도 분자요리라서
하나하나 독특했어요.

무슨맛이 날지 궁금해하면서 먹게되는..

 

 

 

 

 

 

 

 

 

 

하박 키친은

예쁜 장소 와

특별한 분자 요리 가 있는 곳이라서

정말 새롭고 특별한 데이트를

할 수 있었어요.

 

최근에 가본 곳 중에서는

분위기 좋은 식당

탑으로 꼽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음식은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도 중요한 것 같아요.

 

분자요리 는

맛도 맛이지만

보는 재미도 있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커플 스페셜데이에

이렇게 특별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알아두셨다가

서프라이즈로 예약해서

사랑하는사람과 함께한다면

정말 백점~

 

그런 의미에서

제 남친 칭찬합니다 ㅎㅎㅎ

 

 

 

 

 

 

https://place.map.kakao.com/1885705980

하박키친 세종점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로 125-16 스타타워 3층 303호 (나성동 795)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