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마곡사 한정식 맛집 더덕산채정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블링 언니 2020. 9. 11. 11:00
728x90
반응형

 

 

 

저는 요즘

집밥 같은 느낌의

소박한 한식에 빠져 있어요.

 

어렸을때는 먹지도 않던

청국장을 먹는다거나 ㅎㅎㅎ

입맛도 자꾸 변해가는 것 같네요.

 

오늘은 공주 마곡사 주차장

바로 앞에 위치한

식당을 소개하려고 해요.

 

 

 

 

 

 

 

 

 

공주 마곡사 한정식 맛집으로 소개하는

서울식당 이에요.

 

저는 평소에 산사 초입에 있는

식당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이에요.

뭔지 모르게

청결하지 않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렇지만,

오늘 소개하는 마곡사 한식당은

분위기도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해서

딱 마음에 들었어요.

 

 

 

 

 

 

 

 

공주 마곡사 주차장에서부터 보이는

서울식당 의 전부치는 곳!

 

산사에 위치한 식당답게

전을 바로바로 부쳐줍니다.

이런거 완전 좋잖아요 ㅎㅎ

 

고소한 냄새가 솔솔 나는것이

입맛 돌게 하더라구요.

 

입구를 들어가면서

왜 서울식당일까?

사장님이 서울분인가 싶었지만

여쭤보지는 않았어요.

 

 

 

 

 

 

 

 

마곡사 서울식당 의 메뉴는

식사류와 안주류가 있어요.

 

우리는 편한 식사를 위해

방으로 자리를 잡았고

사장님이 추천하는

더덕산채정식 을 주문했어요.

 

느낌상 이런곳에서는

술이 술술 들어갈 것 같아요~

 

 

 

 

 

 

 

 

공주 마곡사 한정식 맛집 다운

상차림 아닌가요??

 

감상하시라고

쉬지않고 사진을

한꺼번에 올려드렸어요 ㅎㅎㅎ

 

서울식당 입구에서 보았던

바로 부친 전이 우리 상에도 나왔네요.

 

정식을 주문하면

무조건 전은 따라오는 듯 해요.

 

오랜만에 시골에서 엄마가 해주는

집밥같은 느낌의

밥을 먹는 것 같아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음식이 한눈에 보기에도 정말 정갈하죠?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

인상적인 식당이었어요.

 

다음번에도 마곡사에 방문한다면

무조건 서울식당으로 ~

 

 

 

 

 

 

 

 

다음번에 서울식당에 방문한다면

마곡사 산행 후에

식당 앞에 있는

테라스 자리에서 밥을

먹어보고 싶어요.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다시한번

방문해야 할텐데요 ㅠ

 

저의 소박한 소망이

이뤄지기를~

 

 

 

 

 

https://place.map.kakao.com/635769168

 

마곡사서울식당

충남 공주시 사곡면 마곡상가길 13-2 (사곡면 운암리 729-10)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