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익산 여행 브런치 샐러드 맛집 아메리칸트레이 과카몰리 샌드위치 짱맛!!

블링 언니 2020. 7. 16. 11:2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브런치 샐러드 맛집!!!

 

지난번에 익산 여행 중에

다녀온 곳인데 남친과 저

둘다 엄지 척 했다는 ㅎㅎ

 

 

 

 

 

 

 

 

익산 샐러드 브런치 맛집 으로 소개하는

아메리칸트레이 에요.

 

익산 모현동 에 있는 곳이에요.

모현동 은 카페도 많고

맛집도 많은 곳!!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튀김덮밥 집도 이 근처에 있어요.

 

 

 

 

 

 

 

익산 여행 중 첫방문이었기에

브런치 맛집 아메리칸트레이 의

메뉴먼저 살펴보았어요.

 

샐러드 샌드위치 등

메뉴가 굉장히 많았어요.

 

우리는 사장님이 추천해주는

아메리칸트레이 세트 를 주문했어요.

 

주말 오전 시간인데도

많은분들이 매장에서

브런치 를 즐기고 계셨어요.

 

 

 

 

 

 

 

 

익산 브런치 샐러드 맛집

아메리칸 트레이 내부 전경은

굉장히 캐주얼한 분위기로

좌석도 아주 넓게 자리잡고 있었어요.

 

주방 은 오픈 키친 으로

눈에 보이는 모습이에요.

 

사장님은 조금 무뚝뚝하지만,

친절하셨어요 ㅎㅎ

 

 

 

 

 

 

 

 

익산 여행 브런치 샐러드 맛집

아메리칸트레이 에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다시 한번 메뉴를 ㅎㅎ

 

남친과 저는 샐러드를 좋아해서

브런치 식당을 자주 가는 편이에요.

 

오래 만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비슷한 식성 때문이기도 한것 같아요 ㅎㅎ

 

 

 

 

 

 

 

 

익산 샐러드 브런치 맛집 에서 주문한

아메리칸트레이 세트 가 나왔어요.

 

아마도 대표메뉴를

묶어놓은 것이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ㅎㅎ

 

과카몰리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 와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 두가지와

음료 두잔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음료는 제가 좋아하는 케일주스 와

애플에이드 를 주문했어요.

 

샐러드 메뉴 와 케일주스

완전 건강식 느낌이죠??

 

 

 

 

 

 

 

 

익산 브런치 맛집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 보셨어요??

정말 푸짐하죠??

 

내용물도 정말 실하고요.

정말 특급칭찬!!!

 

뭘 먼저 먹어봐야하나

잠깐 고민했지만..

그냥 마구잡이로 먹기 시작했어요 ㅎㅎ

 

같이 주신 호밀빵도

정말 맛있었어요.

 

 

 

 

 

 

 

 

익산 아메리칸트레이 사장님 피셜...

과카몰리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 는

바삭한 식감을 위해 오래두지 말고

빨리 먹으라고 하셨어요.

 

아보카드 로 만든

과카몰리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 ,

이건 맛을 안봐도 무조건 맛있는 것 ㅎㅎ

 

새우랑 과카몰리 조합

말해 뭐해요!!

 

야채까지 듬뿍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서브로 나온

노란 스프 정말 맛있어서

여쭤봤더니... 호박스프 라고!!

 

단품으로도 팔고 있더라구요.

 

호박스프 는 익산 아메리칸트레이 에서

꼭 드셔봐야 하는 메뉴 같아요.

 

적당히 달콤한 맛이 일품!!!

서비스로 주신 구운 식빵 을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신선한 야채한상 과

과카몰리 듬뿍 올려진 쉬림프 샌드위치 로

과하게 식사를 마치고

얼마나 만족했는지 ㅎㅎ

 

야채는 살이 1도 안 찌는 것 맞쥬??

ㅎㅎㅎㅎㅎ

맛있으면 0칼로리 ~

 

익산 여행 중에 우연히 들른

브런치 샐러드 맛집 아메리칸트레이

정말 대만족했어요.

 

은근히 익산에는 맛집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푸짐하고 건강한 야채 샐러드와

과카몰리 샌드위치

종종 생각날 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1717410599

 

아메리칸트레이

전북 익산시 선화로1길 12 (모현동1가 863)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