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라라코스트 패밀리 레스토랑 가성비 외식 맛집

블링 언니 2020. 7. 22. 12:21
728x90
반응형

주말커플 인 우리는

거의 공주 세종 근처에서

데이트 를 즐깁니다.

 

충남 공주에 자주 가는

파스타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성비가 아주 좋은 곳이라

특히 마음에 드는 곳입이다.

 

 

 

 

 

 

 

가성비 외식 맛집 으로 소개하는 곳은

라라코스트 에요.

 

저는 충남 공주 신관동 에 있는

라라코스트 공주점 을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먹음직스러운

메뉴들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라라코스트 공주점 은

신관동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쉬워요.

 

둘이 방문하면 거의 창가쪽 자리를

안내해주는 것 같아요.

 

신관동 파스타 맛집 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기 때문에,

저녁시간에 가면 가족단위로

식사하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다보니,

아이들이 들어가는 놀이방 도

준비되어 있어요.

 

 

 

 

 

 

 

 

외식 맛집 라라코스트 에는

샐러드 에피타이저 부터

메인 파스타 스테이크 밥 종류 등등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2만원이 안되는 메뉴가 대부분을 이루고

1만원이 안되는 메뉴도 많이 있어요.

 

흔히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면 외식비용이 만만치않은데

라라코스트 는 착한가격이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이번에 고른 메뉴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와

아라비아타 스파게티 를

주문했어요.

 

살짝 매콤한 것이 땡겼거든요 ㅎㅎ

 

 

 

 

 

 

 

 

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에는

과일 에이드 종류만

추가 주문하시면 되구요.

 

기타 탄산 음료와 커피 는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패밀리레스토랑 에서는

음료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정말 가성비 맛집 이라 할만하죠??

 

 

 

 

 

 

 

 

배가 많이 고픈 상태로

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 를 방문하여

메뉴주문을 두개? 세게? 하며

고민했었어요 ㅋㅋㅋ

 

두개 주문하길 잘한듯~

엄청 푸짐하게 나와줬어요!!

 

호불호 없이

누구 입맛에나 잘 맞을

그런 맛이에요.

 

그래서인지 나이드신 분들도 많이 보였고

지역분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었어요.

 

 

 

 

 

 

 

 

이 사진들은

이전에 방문했을때 먹은 메뉴들!!

기존에는 3개씩 주문해먹었었네요 ㅎㅎ

 

라라코스트 에서

이메뉴 저메뉴 많이 주문해보았지만,

이건 별로다 하는 메뉴는 없었던 것 같아요.

 

특히 피자를 화덕에서 구워서

정말 맛있어요.

라라코스트 추천메뉴 중 하나에요.

 

떠먹는 피자 종류는 양이 많지 않지만,

일반 피자는 양이 많아서

항상 남아서 포장해갔던것 같아요.

 

 

 

 

 

 

 

 

라라코스트 는 메뉴에 따라

살짝 양이 적은 것도 있어서,

2인이 방문하더라도

3메뉴는 거뜬할 것 같아요.

 

이번에 주문한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와

리코타치즈 샐러드 는

사이드로 빵도 나오고

아주 푸짐하게 나왔기 때문에

둘이 먹기 딱 좋았어요.

 

두메뉴의 가격 보이시나요??

가격이 진짜 착하죠?

심지어 지난번에 받아둔 10% 쿠폰까지 있어서

정말 행복한 식사시간이 ㅎㅎ

 

 

 

 

 

 

 

 

가성비 외식 맛집 라라코스트

집근처 에도 있으면 좋을텐데...

서울에서는 거의 못본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해도 맛이 없다면

아마, 다시 찾아오는 일은 없었을거에요.

이정도 메뉴에 이정도 가격이라면

매일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남친은 후식으로

따뜻한 커피까지 한잔했구요.

 

저는

다음번에는 피자를 꼭 먹어야지,

하는 의식의 흐름이 ㅎㅎㅎㅎㅎ

 

 

 

 

 

 

 

 

라라코스트 공주점 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후에,

쿠폰도 알차게 모두 찍었어요.

 

이번에 10% 할인쿠폰 을 내고

할인받았는데,

또다시 5% 할인쿠폰 을 주셨네요!!

 

역시 가성비 맛집 라라코스트에서

맛있는 음식 저렴하게

식사 잘하고 왔어요.

 

 

 

 

 

https://place.map.kakao.com/27603179

 

라라코스트 공주점

충남 공주시 신관동 263-1 2층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