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옵스 빵집 온라인 쇼핑몰 주문 후기

블링 언니 2020. 8. 4. 11:00
728x90
반응형

빵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부산 옵스

다 아시죠?

 

저는 옵스 롤케익 종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제는 서울에도 매장이 있어서

굳이 부산을 가지 않아도

되긴해요ㅎㅎ

온라인 쇼핑몰까지 있다는 말에

처음으로 사이트에서
빵을 주문해보았어요.

 

 

 

 

 

 

 

 

 

 

7월에 옵스 온라인 쇼핑몰 에서

친구를 초대하면 5천포인트 를 주는

이벤트가 있었어요.

 

옵스 온라인쇼핑몰 가입하고
온가족 모두 초대하면

롤케익 정도는

충분히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정말 꿀 이벤트였죠!!!

 

그래서인지...

주문폭주!!!!

빵을 주문한지

일주일정도가 지난 후에

배송이 왔어요 ㅋㅋ

 

저는 특별한 일 없이

제가 먹으려고 주문했던 것이기에

늦게 온다해도 별 문제는 없었어요.

 

혹시라도 옵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하실때에는

배송일자 꼭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부산 옵스

온라인 쇼핑몰 에서

일주일만에 배달 온

말차롤 이에요.

 

배송은 아주 큼지막한 아이스박스에

안전하게 담겨져 왔어요.

 

딱 말차롤이 연상되는 상자,

패키지가 옛스러운(?) 분위기 ㅎㅎ

약간 촌스럽기도 하고... 레트로인가요?

 

 

 

 

 

 

 

 

 

 

사이트에서 보니

부산 옵스 온라인 쇼핑몰 MD가 선택한

베스트 1위가 말차롤 이었네요~

 

저는 옵스 말차롤은 처음이라

아주 기대가 되었어요 ㅎㅎ

 

 

 

 

 

 

 

 

 

 

옵스 말차롤...

벌써부터 쌉싸름한 말차향이

나는 것 같죠? ㅎㅎ

 

저녁밥을 먹은 후였지만..

당장 먹어보기로 했어요.

 

 

 

 

 

 

 

 

 

 

부산 옵스 말차롤은 비주얼도 굿!!

 

말차롤 겉에 콕콕 박혀있는것은

팥 이었어요.

 

롤케익인데도 달지 않고

크림이 적절하게 들어가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우유랑 먹으니 정말 최고!!

 

개인적으로 단맛을 좋아하긴 하지만

빵이 너무 달면 많이 못먹거든요 ㅎㅎ

 

옵스 말차롤은

다른 롤케익에 비해서

달지 않은 맛으로

나이드신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이번 추석에 부모님께

선물로 드려도 좋을 것 같아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https://ops.co.kr/

OPS 옵스 쇼핑몰

빵과 케익의 집 옵스 쇼핑몰

ops.co.kr

 

 

 

옵스 온라인 쇼핑몰의 가장 아쉬운 점이라면

케익은 배송이 안되는 것 같아요.

 

케익은 온라인 예약 후에

부산 옵스 에서

픽업 만 가능한 시스템인 듯 합니다.

 

이제는 타지역 유명빵집을

직접 가지 않더라도

택배로 받아볼 수 있고,

우리는 정말 편리한 시대에

살고 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