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세종 w몰 식당 에서 처음 맛본 마라탕 의 맛은??

블링 언니 2020. 7. 24. 11:00
728x90
반응형

요즘 짜장면 만큼이나

마라탕 을 많이 찾더라구요.

특히 대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한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저는 얼마전에 세종 w몰 에 갔다가

생전 처음

마라탕 을 맛보게 되었어요.

 

향신료를 그닥 즐겨하지 않는

우리 커플은 마라탕을 과연

맛있게 먹었을까요? ㅎㅎ

 

 

 

 

 

 

 

 

우리가 방문한 세종 w몰 식당

마라공방 이에요.

 

그런데 세종 w몰은 아직도 공사중??

식당가 바로앞에서

시끄럽게 공사하는 모습이

미관상 보기 좋지도 않고...

손님 없는 시간에

공사를 하는게 낫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라공방 이야기로 돌아갑니다 ㅎㅎ

 

 

 

 

 

 

 

 

세종 w몰 마라공방 식당 내부는

안쪽까지 좌석도 많고

깨끗한 분위기 였어요.

 

평일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었음에도

식사하고 계신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여고생 으로 보이는

교복입은 학생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세종 학생들 입맛을 사로잡은

마라탕 맛집 인가봐요 ㅎㅎ

 

 

 

 

 

 

 

 

세종 w몰 식당

마라공방 에서는

마라탕 이나 마라샹궈 에

들어가는 재료를 직접 골라담을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마라탕 식당은 어딜가나

비슷한 모습인 것 같네요.

 

우리 커플은 둘다

마라탕 알못이기 때문에

재료를 직접 고르는 번거로움 없이

기본 소고기 마라탕 과

꿔바로우 큰사이즈 를 주문했어요.

 

재료 고르는 일이 걱정이었는데,

기본마라탕, 소고기마라탕, 양고기마라탕 의

메뉴가 있어 편하게 주문했어요.

 

마라샹궈도 같은 형식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세상에.....

음료수 이벤트를 하고 있었네요.

뭐하느라 놓쳤을까요 ㅠ

 

세종 w몰 마라공방 식당

방문하실 분들은

꼭 참여하시길 .... ㅎㅎ

 

 

 

 

 

 

 

 

세종 w몰 식당에서

처음 맛본 마라탕 의 첫인상은

중국식 부대찌개 의 느낌?? ㅎㅎ

 

여러가지 메뉴들이 잔뜩 혼합되어 있는 모습이

모양새는 부대찌개와 비슷했어요.

 

생각보다 향신료 냄새는

거북하지 않을 정도였어요.

 

처음 맛본 마라탕이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향신료 때문인지는 몰라도

먹다보니 혀가 아릿 하더라구요.

혀가 먹먹해지는 그런기분 아실까요?

 

참, 마라탕 과 마라샹궈는

매운단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우리는 신라면 정도의 1단계를 선택했기 때문에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이 맛 때문에

이렇게 많은 여학생들이 ㅎㅎ

조금 신기했어요.

마라탕이 어떤 매력인지

아직 저는 잘 모르겠네요.

 

남자친구 말로는

마라공방 마라탕 의 맛은

꽤 현지화 되어

누구나 쉽게 먹을수 있는

맛이라는 평을 했어요.

 

 

 

 

 

 

 

 

세종 w몰 식당 마라공방 에서는

셀프바에 밥과 함께

소스도 종류별로 있었어요.

 

추천하는 소스제조법도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저는 마라탕 보다는

꿔바로우 ㅎㅎㅎ

 

완전 겉바속촉 의 꿔바로우!!

정말 맛있었어요.

 

세종 w몰 식당 마라공방 은

꿔바로우 맛집이구만요~

 

꿔바로우 소스는

꾸덕하니 식으면

약간 강정같은 느낌이 났어요.

 

달달하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큰사이즈 를 주문했지만

양은 그리 많이 않았어요.

 

 

 

 

 

 

 

 

세종 w몰 식당

마라공방 에서

처음 맛본 마라탕 의 맛은

저에게는 그냥 soso 였어요.

 

남친은 아주 맛있다고... ㅎㅎ

 

일하시는 분들이

모두 중국분이셨는데

정말 친절하셨어요.

 

다음번에는 마라샹궈 를 먹어보려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