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블링언니가 알려주는 정보

울지마톤즈 이태석 신부님 새 영화 부활 추천

블링 언니 2020. 7. 14. 19:40
728x90
반응형

저는 5년 넘게

이태석재단 이라는 곳에

후원을 하고 있었어요.

 

회사를 그만둔 후, 형편이 안되어

무거운 마음으로 얼마전부터는

후원을 중단했지만요.....

 

그런데, 며칠전 이태석재단 에서 보내온

우편물을 받게 되었어요.

 

일반적인 후원안내 겠거니 하고

우편물도 뜯어보지 않은채

며칠이 지났고,

오늘 열어보게 되었습니다.

 

 

 

 

 

 

 

 

 

 

저의 예상과는 달리

영화 울지마톤즈 의 후속 영화 부활 이

개봉된다는 소식이었어요.

그리고 이태석 신부님이 돌아가신지

올해가 꼭 십년 되는 해라고 합니다.

 

현재, 후원을 지속하고 있는

회원도 아닌데.....

조금 부끄러웠어요 ㅠ
열심히 살아야지......ㅠ

 

제가 이태석재단 에 후원을 하게 된 계기는

바로 영화 울지마 톤즈 를

본 후 부터였습니다.

 

머나먼 남수단 이라는 곳에서의

이태석 신부님의 모습을 보면서

얼마나 눈물을 흘렸는지 몰라요.

 

그 후 부터 울지마톤즈 라는 영화는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나는

그런 영화에요.

 

마음이 지치거나 힘들때

영화를 보며 실컷 울고나면

뭔가 모르게 힐링되는 느낌이 있어요.

 

 

 

 

 

 

 

 

 

 

이태석재단 에서 보내온

우편물에는 감사편지와 함께

영화 부활 의 소개서 그리고

작은사이즈의 영화포스터 2장이 들어있었어요.

 

부활 이라는 영화는

이태석 신부 를 추모하는 영화가 아닌

그분의 헌신과 사랑으로

남겨진 제자들의 삶에서

부활의 의미를 생각하는 영화라고 합니다.

 

 

 

 

 

 

 

 

 

 

울지마톤즈 의 감독이자

이태석재단 의 이사장으로 계신

구수환 님이 이번에도 감독을 하셨어요.

 

감독의 변을 보면

영화 부활은 종교, 인물, 휴먼다큐가 아니라고

말하고 있어요.

 

구수환 감독님은

종군기자 와 시사고발 PD 경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태석 신부 를 추모하는 접근법이

조금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러한 새로운 접근법이

이태석 신부님이 살아오신 길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의 선한 영향력으로

자라난 아이들이 이어갈

또다른 이태석 신부 의 삶!!!

 

이것이 영화 부활 의 의미가

아닐까 싶어요.

 

아직 영화를 보지는 못했으나

울지마톤즈 가 그랬듯이

영화 부활 도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줄 것 같습니다.

 

영화 부활 은 꼭 극장에서 보려고 합니다.
눈물 콧물 다 짤 예정이니 꼭 손수건 준비할게요ㅠ

 

 

 

 

https://movie.daum.net/moviedb/video?id=142293

<부활> 메인 예고편

메인 예고편

movie.daum.net

 

 

 

 

울지마톤즈 는 정말

저의 인생 영화에요.

 

아직도 못보신 분이 있다면

꼭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