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성심당 크레페 케이크 다신 안먹어

블링 언니 2023. 10. 24. 18:28
728x90
반응형

먹어보고 싶었던

성심당 열다섯겹 크레페 케이크를

내 생일날 주문해봤다.

 

대전지역은 배송이 가능해서

케이크 먹고 싶을때

울집 남자 회사로 주문해서 받아보곤 한다.

 

4만원 이상이라

이것저것 빵 쇼핑 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다.

 

성심당은 어지간하면

다 맛있다.

 

 

 

 

 

성심당 열다섯겹 크레페 케이크는

3호 단일 사이즈로

지름이 21cm 상당히 크다.

 

성심당 케이크는 늘 가성비가 좋다.

생크림 케이크 키리쉬 케이크 여러가지

먹어봤지만,

 

성심당에서는

어떤 케이크를 구입해도

맛은 그냥 보장되는듯~

 

 

 

 

 

21cm 커다란 크레페가 15겹으로

사이사이 생크림이 듬뿍 발려져 있다.

 

맨 위에 윤기나는 것은

사과잼이라고 한다.

 

나는 크레페 케이크를 좋아하는 편인데

처음 크레페 케이크를 먹어본 게

아마 압구정에 있던 카페였던거 같다.

너무 오래전 일이라 압구정 라리였나?

이름도 기억나지 않네 ㅋㅋㅋㅋ

 

그 빵집 이후로 크레페 케이크는

항상 실패였는데

이게 계란 냄새가 너무 나면 진짜 맛없다.

 

그런 면에서

성심당 크레페 케이크는

합격이었다.

 

 

 

728x90

 

 

단점은 케이크가 너무  크다.

생크림 케이크에 비해서

빵지분이 많다보니

한조각이 엄청 배부르다.

 

두식구인 울집은

크레페 케이크 지겹게 먹고 있는중이다.

맛있으니 다행이지~

 

그래서, 다신 주문하지 않을 것 같은

딱 한 두조각 정도가

충분할거 같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