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IFC몰 스타벅스 버터바 찐 후기

블링 언니 2023. 8. 7. 13:00
728x90
반응형

더현대서울 에서는

카페자리 찾기 힘드니까

IFC몰로 피신

 

요즘 IFC몰도 많이 달라졌다.

그래, 더현대서울 많이 견제해야겠지.

 

그덕에 나는 좋아

갈데 많으니깐 ㅎㅎㅎ

 

 

 

 

 

그렇다고 IFC몰에

사람이 적은 건 아니다.

나처럼 생각하고

더현대서울에서 넘어오는 사람이

많은 것임 ㅋㅋㅋ

 

IFC몰 스타벅스는

늘 만석이라서 눈치보다가

자리 잘 잡아야한다.

 

꿀자리 따질 것 없이 대충 자리 나면

자리차지하고 앉아 있는 것이

상책이다.

 

 

 

 

 

스타벅스에 버터바도 있었구나~

 

베스트 메뉴라고 하니

사이렌 오더 주문해봤다.

 

매장에서 먹는건데

접시에 안 담아주고

이렇게 그냥 주는 게 맞는거임?

아리송하다.

 

 

 

 

 

별 기대 없이

스벅 버터바 한입 물었는데

스타벅스는 사실

버터바 맛집이었다.

 

향기로운 버터향

그리고 넘넘 달콤하다.

 

 

 

 

 

많이 끈적거리지 않고

촉촉한 버터바가

정말 맛있다.

 

한입 한입 무는 순간

감탄하게 되는 맛이다.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와 함께

버터바는 내 최애 디저트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