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신촌 크레페 맛집

블링 언니 2023. 4. 27. 13:47
728x90
반응형

사람들이 길거리에

삼삼오오 모여있길래

눈에 띄었던

신촌 커피크레페

 

크레페 맛집이라고

들어본 것 같아서

나도 그 대열에 합류했지 ㅎㅎ

 

 

 

 

 

코로나가 끝이 나고

슬슬 길거리 음식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다.

 

이 얼마나 그리웠던 ㅎㅎ

 

 

 

 

 

크레페 맛집 답게

메뉴가 정말 많았는데

사진까지 붙여놓아서

다 먹고 싶음 ㅋㅋ

 

급 녹차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딸기 녹차아이스크림 크레페

205번 크레이프를 주문해보았다.

 

밖에 세워져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메뉴완성이 되면

번호를 불러준다.

 

 

 

 

 

신촌 커피크레페 내부에는

5~6명 앉을 수 있는 정도의

공간이 있다.

 

그럼에도 대부분

밖에서 먹는 분위기~

밖에서 먹는 것도

여행온 것 같고

나름 분위기 있다.

 

 

 

728x90

 

 

대기가 좀 있어서

한참 기다린 후에

크레페를 받을 수 있었다.

 

사진보다도 실한

크레페 비주얼에 놀라고 ㅎㅎ

모양도 너무 귀여웠다.

 

크레페 안에는

하ㅏ겐다즈 녹차아이스크림이

정말 듬쁙 들어있었다.

 

맛이야 말모말모 //

진짜 맛있었다.

 

담부터  1인1크레페 하는 것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