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처음 맛본 왕가 탕후루 신촌

블링 언니 2023. 8. 2. 16:19
728x90
반응형

신촌에 갔다가

말로만 듣던 탕후루를 맛보았다.

 

 

 

신촌 왕가탕후루

 

 

신촌 왕가 탕후루 위치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정문 앞쪽에 있다.

 

 

 

728x90

 

 

역시 딸기 탕후루가 제일 인기인지

낮시간이었음에도

품절이었다.

 

왕가탕후루 가격은

3천원~4천원대로

보통 제철과일은 3천원

파인애플 탕후루 샤인머스캣 탕후루는

4천원이었다.

 

장사가 얼마나 잘 되는지

선택지는 몇개 없었다.

 

먹고 싶었던 것은

체리 탕후루였으나

체리가 없어서 거봉탕후루를

선택했다.

 

 

 

 

 

 

날씨가 많이 더워서

탕후루를 밖에서 먹을수가 없었다.

 

다들 신촌 왕가탕후루 한켠에서

먹고 나간다.

 

처음 맛본 왕가탕후루 맛은

정말 놀라웠다.

 

식감도 좋고

과일이 시원해서

더운 여름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탕후루를 먹지 않았던 이유 중에 하나가

이에 붙을까봐 너무 딱딱할까봐 였는데

세상에 너무 바삭하고 맛있다.

 

전자렌지 탕후루도

만들어 먹곤 하던데

집에서 탕후루 한번 시도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