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공주 맛집 청양분식 국수

블링 언니 2023. 10. 19. 18:52
728x90
반응형

공주에서는 나름 맛집으로 소문난

청양분식에 다녀왔다.

 

공주인데 왜 청양분식인가?

사장님이 청양분이실까?ㅋㅋ

확인된 바는 없다.

 

 

 

공주 산성시장 맛집 청양분식

 

 

청양분식은 공주 산성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

국수 맛집이다.

 

공주에서 맛집 하면

열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유명한 식당인 것 같다.

 

재래시장 안에 있는 식당이라서

시골 시장의 옛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국수 맛집 답게

장국이 펄펄 끓고 있다.

 

국수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다고

크게 기대감은 없었다.

 

국수가 맛있는 집은

지역마다 있는 것 같구 ㅎㅎㅎ

 

 

 

728x90

 

 

공주 청양분식에는

정말 국수만 있다.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를 주문했다.

 

 

 

 

 

국수의 비주얼은

별 다를 게 없었다.

 

멸치로 맛을 낸 듯한

잔치국수의 장국은

엄청 진하고 시원하고 맛있었다.

시원하고 깔끔한 맛 그 자체?

 

비빔국수는 새콤하고 고소하고

딱 맛있게 비벼져 나왔다.

비빔국수를 장국에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었다.

 

오래된 국수집이라서

국수를 정말 잘 삶는 것 같다.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라

남자분들은 대짜를 시켜도 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