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롯데백화점 광복점 부산여행 빼놓을 수 없는 스팟

블링 언니 2023. 8. 16. 15:10
728x90
반응형

나는 이상하게도

부산여행을 갈때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들렀었다.

 

갈때마다 생경하고

매번 다녀와서야

지난번에 분명 갔었는데?

오잉?? 하고 만다는 것 ㅋㅋㅋㅋㅋ

 

 

 

 

 

암튼 이번 부산여행도

첫번째 장소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이었다.

 

도착하자마자

제일 먼저 찾은 곳은

솥밥맛집으로 알려진

다솥맛집 부산 광복점이었다.

 

일요일 점심시간이라

살짝 대기가 있었다.

 

 

 

 

 

다솥맛집에서 주문한

갈치조림 그리고 전복송이밥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을 찍어둔게 없다 ㅋㅋㅋㅋㅋ

 

솥밥도 갈치조림도 정말 맛있었다.

또 가고 싶은 밥집이다.

 

 

 

 

 

자라 여름세일 기간이라 들러보았던

자라 롯데 광복점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없던

레어템들 정말 많았는데

한개도 사지 못했다.

 

이유는 들고 다니기 싫으니까.. ㅠ

뚜벅이의 비애였다.

 

 

 

 

 

망고 키즈는

롯데 광복점에서 첨 봤다.

 

자라 망고 요런애들은

해외 브랜드라 키즈 사이즈도

성인이 입을 수 있다.

 

디자인만 잘 고르면 득템할 수 있는 기회!!

 

담에 부산 가면 다시

가 봐야 할 스팟 찜꽁!!

 

 

 

 

 

기네스에 올랐다는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의 분수대도

구경했다.

 

 

 

 

 

숙소 가기 전에

말차아이스크림 하나 먹었다.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이

이번 부산 여행의 시작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