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인천공항 호텔 하룻밤 묵기 좋은 운서역 숙소

블링 언니 2023. 7. 7. 16:31
728x90
반응형

 

 

아침 일찍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인천공항 근처 호텔에서

숙박을 하기로 했다.

 

내가 찾은 호텔은

운서역 호텔투어였다.

 

인천공항까지는

지하철로 3정거장 가야하지만,

인천공항에 있는 숙소는

너무 불편해보였다.

 

호텔투어는 운서역에서

무척 가까웠다.

 

골든튤립 과 호텔투어는

같은 빌딩인듯?

 

 

 

728x90

 

 

운서역 호텔투어는

무인 체크인이라서

객실 비번을 문자로 미리

안내해준다.

 

 

 

인천공항 숙박 운서역 호텔투어 룸컨디션

 

 

오 룸도 넓고

룸컨디션 상당히 괜찮다.

 

 

 

 

 

이 정도면 하룻밤 쉬어 가기에

완전 깔끔하고 괜춘하다.

 

어차피 새벽에 나갈거라

자고 씻고면 충분쓰~

 

다만, 룸 슬리퍼가 낡아서

슬리퍼 구하러 다이소 찾아

겸사겸사 운서역 주변 돌아보기로 했다.

 

 

 

 

 

근처에 다이소가 있어서

슬리퍼를 쉽게 구할 수 있었다.

 

천원짜리 슬리퍼 퀄리티 무엇?

역시 대단하다 다이소

ㅎㅎㅎ

 

슬리퍼 하나 사서

일본여행 내내 숙소에서도

잘 신었다.

 

 

 

운서역 할가떡

 

 

 

할가떡 할가떡 해서

뭔가 했더니

할머니가래떡볶이

줄임말이었다.

 

음.. 경제적이네 할가떡 ㅋㅋ

 

저녁도 대충 떼우려고

할머니가래떡볶이를 찾았다.

 

 

 

 

 

할가떡 세트메뉴 포장해서

호텔투어로 고고

 

 

 

 

 

떡이랑 오뎅 잘라 달라고 할걸 ㅠ

일회용 숟가락이 영 힘이 없어서

먹기 힘들었다.

 

우리 둘이 먹기에

세트 메뉴 양은 너무 많았고..

게다가 튀김은 기름 투성이였다.

튀김은 없어도 될듯~

 

운서역 할가떡은

순대 맛집이었다.

 

순대가 가장 맛있었다.

 

 

 

 

 

운서역 동네 야경

구경하며 잠에 들었다.

 

 

 

 

 

운서역 호텔투어에서

편하게 하룻밤 묵고

해도 안 뜬 새벽에 일어나서

여행을 시작했다.

 

역시 여행에서 제일 설레는 건

떠나는 날 그리고 여행지 도착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