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공주 벚꽃 명소 추천

블링 언니 2023. 4. 3. 14:05
728x90
반응형

공주에도 벚꽃 명소가

참 많다.

 

 

https://blingviolet.tistory.com/316

 

벚꽃 명소 충남역사박물관 , 알려진대로 장관이었어요~

요즘 전국적으로 벚꽃 만발인가요? 공주는 원래 3월 말이면 벚꽃 개화시기라던데.. 이번에는 조금 늦은 편이었어요. 월요일까지 잠잠하던 벚꽃이 어제부터 급작스럽게 만발이라 너무나도 놀랐

blingviolet.tistory.com

 

 

작년에도 소개한 적이 있는

공주 벚꽃 명소인

충남 역사박물관을 소개했었다.

 

오늘은 충남역사박물관 포함

공주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공주 벚꽃 명소 제민천

 

 

 

공주 원도심 공주산성시장부터 공산성쪽

제민천 윗길을 따라

펼쳐져 있는 벚꽃 로드

 

봄이 되어

제민천쪽으로는 벌레들이 많아서

벚꽃이 있는 산책길을 추천한다.

 

사람이 많지 않고

혼자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은 코스다.

 

 

 

 

 

 

공주 벚꽃 명소 충남역사박물관

 

 

 

올해 역시 장관이 펼쳐진

공주 충남역사박물관 벚꽃

 

박물관 공사로 휴관중이라

공주 영명고 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박물관 뒤쪽을 개방해 놓은 듯 하다.

 

 

 

 

 

이번주말부터 축제라고는 하는데

주말부터 개방이 될지 모르겠다.

 

사진은 지난 주말 상황이었으니

아마도.. 벚꽃은 지고 없고 ㅋㅋㅋ

이건 나의 예상이다.

 

예년보다 벚꽃이 일주일은 일찍 핀 듯 하다.

 

 

 

 

 

충남역사박물관 벚꽃 축제가

시작된다고 하니

벚꽃은 지더라도

다른 볼거리가 있을지도 모르겠다.

 

 

 

공주 벚꽃 명소 공주교대

 

 

 

공주교대는 올해 발견한

공주 벚꽃 명소

 

가장 좋았던건

사람이 별로 없다 ㅋㅋㅋ

유명해지면 안되는데 ㅠ

 

오롯이 벚꽃을 즐길 수 있다는

최대의 장점이 있다.

 

 

 

 

 

공주교대 캠퍼스 뒤쪽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면

정말 장관이 펼쳐진다.

 

충남역사박물관은

이미 너무 알려진터라..

좀더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공주교대로 오라 ㅋㅋㅋ

 

 

 

공주 벚꽃 명소 공주고등학교

 

 

 

야구선수 박찬호 모교로 알려진

공주고등학교

 

지역명이 붙어있는 학교는

대체로 명문인듯 ㅎㅎ

 

공주고 돌담길쪽이

벚꽃로드인데

여기도 사람이 많지 않다.

 

 

 

 

 

지난주까지만 해도

벚꽃만발이었는데

오늘 가보니

이미 꽃이 지고 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