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훗카이도 여행의 추억

블링 언니 2023. 2. 13. 18:24
728x90
반응형

여차저차 올해 봄

훗카이도를 가게 되었다.

 

핑계 삼아 되짚어보는

훗카이도 여행의 추억

벌써 5년이 넘게 흘렀다.

 

참 세월 빨라~

 

 

 

 

 

회사 다닐때라

월급루팡 짓 많이 했다.

 

훗카이도 관광진흥기구에 연락하면

안내책자를 보내줬었다.

 

 

 

 

 

삿포로 도착하자마자 처음 먹었던

점심식사

 

저렴한 체인 식당이었던 것 같다.

 

 

 

 

 

호텔에 짐 풀고

삿포로 시내 마실 갔다가

라멘을 먹었었지.

 

호텔은 아마 엑셀 도큐 였을 거다.

 

 

 

 

 

5년 전 우리

참 젊었네 ㅋㅋㅋ

 

 

 

 

 

일본은 과일타르트

참 잘 만든다.

 

 

 

 

 

여전히 유명한

비에이 준페이

에비후라이동과 에비후라이커리

바삭하고 맛있었다.

 

 

 

 

 

비에이에서 먹은

목장우유 아이스크림

 

훗카이도 여행에서

디저트는 거의 아이스크림이었다.

 

 

 

 

 

웨딩커플 그리고 노부부가 

연신 사진 찍어대던

해바라기 밭

 

 

 

 

 

훗카이도 비에이 팜도미타였나?

걍 꽃밭 ㅋㅋ

 

트랙터 같은거 타고 올라갔던 게

기억난다.

 

 

 

 

 

팜도미타 라벤더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었다.

 

팜도미타 또 갈 수 있을까?

비에이는 안 갈 거 같지만

라벤더 아이스크림은 먹고싶고..

 

꼭 먹어야됨!!

 

 

 

 

 

비에이 에서 아사이카와로

이동하면서였나?

 

저녁 늦게 발견한

스프카레집 이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아직  이 맛을 잊지 못해!!

 

 

 

 

 

호텔에서 제공했던 라멘~

어딘지는 모르겠다.

 

아사이카와였나?

노트북 두고 와서 난리났었는데..

친절한 직원분 덕에

다음날 다른 지역 우체국에서

찾을 수 있었다.

 

 

 

 

 

오픈 100년이나 되었다는

훗카이도 무로란의

텐동 식당 텐카츠

 

텐동만 여행 내내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다.

너무 맛있엉!!

 

 

 

 

 

일본식 가정식 느낌의 밥상

어딘지는 모르겠다.

 

 

 

 

 

귀여운게 많았던

훗카이도 삿포로 공항

 

 

 

 

 

한국으로 돌아오기 전

삿포로 공항에서 먹었던

모밀소바 정식

 

 

 

728x90

 

 

일본여행에서 쇼핑 빠질 수 없고..

 

훗카이도 여행계획

슬슬 잡아야겠다.

마루세이 버터샌드 많이 사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