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대전 은행동 나들이 : 성심당의도시

블링 언니 2023. 3. 9. 15:15
728x90
반응형

대전 은행동에 다녀왔다.

도착하자마자 성심당에 갔는데

너무 놀라버림 ㅋㅋㅋㅋ

 

 

 

성심당 본점

 

 

성심당에 대기줄이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이렇게나 많을줄이야...

 

진짜 뭐지?

빵구경 하고싶었는데..

줄을 설 필요까지 있나 싶었다.

 

 

 

 

 

여기도 많고

그냥 은행동은

성심당이었다.

 

 

 

 

 

성심당을 지나

은행동 중앙로 골목에 들어섰다.

 

여기 빈티지샵이

꽤 많은 편이다.

 

 

 

 

 

봉서방의 서면 지하상가

추억을 들으면서

중앙로 지하상가로

들어갔다.

 

지하상가 추억

하나쯤은 있는 거 아님?

 

 

 

 

 

어느 지하상가에나 있는

분수대

 

만남의 장소 ㅋㅋㅋ

 

 

 

 

 

네일샵이 엄청 많은데

대체적으로 싼편인 것 같다.

 

살짝 고민했다 ㅋㅋ

귀찮아서 패스~

 

 

 

 

 

점심으로 장어를 먹고 왔는데

이걸 보고 어케 지나침?

ㅋㅋㅋㅋㅋ

 

대전에서는

유명한곳인가보다.

 

다들 요앞에서 먹고있다.

 

 

 

대전 오스하우스 피자 & 아이스크림

 

 

오스하우스 조각피자

너무 맛있다.

요즘 이런 기름진 맛의

피자 맛보기 힘든데..

너무 내 스타일인데?

 

가성비가 미친 곳이었다.

 

 

 

성심당 문화원

 

 

지하상가 나와보니

또 성심당?

 

정말 별게 다있다.

 

 

 

 

 

성심당의 히스토리가

겁나 궁금해졌다.

 

 

 

 

 

대전에도 도매시장이 있었다니?

청계천 분위기네?

 

여긴 담에 다시 와봐야겠다.

 

 

 

성심당 우동야

 

 

성심당은 우동집도 있다.

간단히 먹기 좋은

역전 우동 스타일?

 

지하상가쪽은 내려오지 않는 건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그렇지만 살짝 대기,

이정도는 괜춘~

 

 

 

 

 

성심당 우동야는

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받아오는

셀프 시스템이다.

 

 

 

성심당 우동

 

 

김치우동

볶음김치 오니기리

날치알 진미채 오니기리

유부초밥 을 주문하고

무료주차권을 받았다.

 

성심당 근처에는 유로주차장이

꽤 있는데

보통 성심당을 이용할때

1만원 이상 한시간 무료주차권을 준다고 한다.

 

빵도 실한데

서비스도 실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