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강화도 카페 봉당

블링 언니 2023. 5. 15. 18:57
728x90
반응형

 

 

온수리 성당 에서 근처 카페 찾다가

발견하게 된 봉당

 

네비게이션 믿고 동네 골목을

몇바퀴나 돌았는데...

성당 바로 뒤쪽에 있었다니

이렇게 허무할수가!!!

 

 

 

 

 

어렵게 찾은 카페 분위기는

보시다시피,

카페 입구부터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시골 할머니댁 온 것 같은 기분도 들고

정말 따뜻한 느낌이었다.

밤이어서 그랬나?

현실과 동떨어진 느낌이었다 ㅎㅎ

 

 

 

 

 

카페 안에서도

카페 봉당 주인분의 감성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다.

 

쑥라떼가 먹고 싶었지만

그날이라..

무슨일이 벌어질지 모름 ㅠ

유제품 진짜 좋아하는데

그날은 유독 특히 따끈하게 뎁혀진 우유는

내 위장을 자극한다 ㅋㅋㅋㅋㅋㅋ

 

 

 

728x90

 

 

음료 하나 대충 나오지 않는...

예쁜 도자기 찻잔과

음료까지 예쁘다.

 

쉴 곳이 필요해서

대충 찾아간 곳이었는데

정말 편하게 쉬다 올 수 있었다.

 

 

 

 

 

낮에는 또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해진다.

 

밤이 깊어진 시간에

카페 봉당에 있으니

뭔가 아련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요런 분위기

연애 초반 커플들이나

아직 썸타는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