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고베 여행 걷고 걷고 먹고 먹고

블링 언니 2023. 2. 9. 18:49
728x90
반응형

 

 

고베여행에서

가장 먹고 싶었던

런치 고베규를 먹고자

오사카에서 아침도 안 먹고

고베로 이동했다.

 

 

 

 

 

원래 가고 싶었던

스테이크 미소노는

런치 예약이 꽉 차있었다.

 

다음에는 예약하고 오는 것으로~

 

 

 

 

 

 

 

그렇게 차선책으로 방문한

스테이크랜드

 

고베여행 고베규 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식당이었다.

 

런치메뉴는

가성비 굿굿!!

 

 

 

 

 

메뉴를 선택하면

앞에서 바로 구워준다.

 

고베규는 소문대로

정말 맛있었다.

 

이번 일본 여행에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였던 것 같다.

 

 

 

고베 모로조프 푸딩

 

 

고베에는 오래된 아케이드 상가가 많았는데

자연스럽게 걷다보니

디저트를 먹게 되었다.

 

 

 

 

 

푸딩과

몽블랑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

그리고 사과주스

 

너무 귀여운 플레이팅 ㅎㅎ

 

 

 

고베 아카시야키

 

 

고베 향토음식이라는

아카시야키는

다코야키랑 모양새가 비슷하다.

 

계란으로 만들어서

더 부들부들하고

국물 같은 소스에 찍어서 먹는다.

 

내 입맛은

다코야키가 더 맛있었다.

 

 

 

 

 

다음 목적지인

기타노이진칸으로 가기 위해

계속 걸었다.

 

 

 

 

 

기타노이진칸에서 본 호텔

규모는 작지만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뻤다.

 

 

 

 

 

기타노이진칸은

이태원이랑 비슷한 분위기?

 

 

 

 

고베 기타노이진칸 스타벅스

 

 

 

스타벅스 기타노이진칸점은

고풍스런 저택으로

분위기가 좋았다.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아서 패스~

 

고베 여행에서는

빼 놓을 수 없는 곳이다.

 

입구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다.

 

 

 

 

고베여행 하루가

붉은 노을로 물들고 있었다.

 

 

 

고베 이치렌 라멘

 

 

고베에서 먹는 라멘은

이치란 아니고 이치렌

 

검색으로 찾은 곳인데

닭육수 라멘이

아주 맛있다고 했다.

 

 

 

728x90

 

 

메뉴를 선택하고 자리에 앉았다.

 

좁고 좌석이 많지 않은

흔히 일본 라멘집 하면

생각나는 그런 분위기다.

 

인기 있는 맛집이라더니

줄을 서기 시작했다.

 

 

 

 

 

국물이 굉장히

진하고 맛있었다.

 

부드러운 닭고기도 숨어있다.

 

옆자리에서는 볶음밥도 함께 먹는데

맛있어 보였다.

 

 

 

 

 

걷고 걷고 또 걸었던

고베 여행

나름 알차고 재미있었다.

 

고베규 너무 맛있고

고베는 다시 한번 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