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고베 여행 피에나 호텔

블링 언니 2023. 2. 3. 17:24
728x90
반응형

작년 오사카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고베 여행이었다.

 

여긴 호텔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일본에서 조식이 맛있다고 소문이 난

고베 피에나 호텔

 

조식 1등 호텔이라는

얘기에 기대가 많았던 곳이다.

 

3성급 호텔임에도

입구부터 정말 마음에 들었다.

 

 

 

 

 

체크인 시간이 남아있던터라

로비만 둘러본 후에

산노미야 역쪽으로

외출을 했었다.

 

 

 

 

 

호텔로 돌아오니

이미 밤이었고,

세상에 여행 캐리어는

룸에 모셔져 있었다.

 

여행 가서 캐리어까지

옮겨주는 호텔은 처음 본 듯 하다.

 

호텔 피에나 고베 직원분들

정말 친절했다.

 

 

 

 

 

세월이 느껴지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룸 컨디션

 

둘이서 하룻밤 보내기에

이 정도면 대만족!!

 

 

 

 

 

편의점에서 사 온

주전부리 먹고

하룻밤을 보냈다.

 

루나 바닐라 요구르트

넘 맛있었다.

 

 

 

 

 

아침이 되었고

피에나 호텔의 조식이

기다리고 있었다.

 

 

 

 

 

쉽게 비닐장갑을 낄 수 있었던

기계에서

세심함을 느꼈다.

 

 

 

 

 

생각 했던 것보다는

소규모의 식당이라 놀랐지만

어느 호텔보다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다.

 

고베 피에나 호텔 조식은

특히 디저트 천국이었다.

 

 

 

728x90

 

 

음식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졌다.

 

까눌레 대존맛!!!

 

사진을 보는 것 만으로

고문이네 ㅠ

넘 먹고싶다.

 

고베 여행 계획중이라면

피에나 호텔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