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유니클로 마르니 콜라보

블링 언니 2022. 12. 14. 13:58
728x90
반응형

12월 초에 공개되었던

유니클로 마르니 콜라보 컬렉션

 

나는 리셀러도 아니고

오픈런을 해본적도 없기에 ㅎㅎ

 

뒤늦게 유니클로 마르니

구경다녀왔다.

 

 

 

 

 

내 관심사는 바라클라바였다.

두상에 타이트하게 맞으면

군밤장수 필이 날 것 같아서

실제로 꼭 써보고 싶었는데...

 

신촌 현대백화점 유니클로에서

바라클라바는 모두 품절이라

다른점을 가보기로 했다.

 

재방문한 곳은

유니클로 세종 파이낸스점

 

 

 

 

 

유니클로 마르니 콜라보 오픈이

한참 지나 방문한 탓인지

신촌에서 본 것보다도

물건이 빠진 듯 하였다.

 

와이드 코듀로이 팬츠도 없고...

역시 바라클라바도 구경할 수 없었다.

 

와이드 코듀로이 팬츠

겟한 분들 있나요?

파랑 초록 색이 넘 예뻐서

입어봤으나..

모델핏과는 달리

넘 어정쩡해서 포기했지만 ㅎㅎ

 

 

 

728x90

 

 

니트 배색도 예쁘고

파란색을 어찌 저리

예쁘게 뽑았나 몰라~

 

 

 

 

 

아쉬움에 겨우 골라본

유니클로 마르니 양말

 

겨울에는 긴목 양말이 필요하지!!

 

유니클로 매장에는

양말 컬러도 많이 빠져있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는게

더 좋을지도~

 

 

 

 

 

유니클로 JWA 콜라보

양말도 좋아하는 편인데

왜 26CM밖에 없을까?

 

이 양말은 온라인이 더 싸다.

 

이번주 아무래도

자라 세일 시작될 것 같은데?

자라세일은 참을 수 없지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