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삼탠바이미 설치 후기 : 삼성 스마트모니터 M5 32인치 & 나무궁 스탠드 2세대

블링 언니 2023. 2. 15. 19:14
728x90
반응형

집에 tv가 없어서

만날 천날

핸드폰만 붙들고 사는

우리 커플 ㅋㅋㅋㅋ

 

아무튼 핑곗김에

스탠바이미 짭 삼탠바이미 정보를 듣고

나의 반려인은 지난주 내내 정보수집을 했다.

 

얘기하면 잘 들어주는 타입 ㅋㅋ

 

 

 

삼탠바이미

 

 

가성비 지리는 스탠바이미로 불리는

삼탠바이미

우리가 구매한 구성은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인치

그리고 나무궁 스탠드 2세대 이다.

 

원래부터 블랙 색상을 원했던지라

상관은 없었지만,

화이트 컬러가 더 비싸다고 한다.

 

 

 

삼탠바이미 삼성 스마트모니터 나무궁 스탠드 설치

 

 

삼탠바이미 설치를 옆에서

지켜본 것을 토대로 말하는데,

설명서가 굉장히 잘 첨부되어 있어서

설치는 편하다고 했다.

 

스탠드도 원형 받침대에

긴 봉을 연결하면 되는 것인데

이 부분이 살짝 어려운 것 같다.

굉장히 무거워서

여자 혼자 설치하기는 힘들 수도 있다.

 

이부분만 해결되면

나머지는 크게 어려운점이 없었다.

 

그렇지만, 나는 못할 듯!!

 

 

 

 

 

모니터 받침대를 설치해주고

연결선을 봉으로 뽑아주면 끝!!

 

나무궁 스탠드 아래에는

바퀴가 있긴 한데

아주 부드럽게 굴러가지는 않아서

넘어지지 않게 평소에 조심해야할 것 같다.

 

아무래도 삼탠바이미가

가분수니깐.. 조심조심!!

 

근데 삼성 스마트 모니터

이거 왜 TV가 나오는걸까요?

실시간은 아닌 듯 하지만

아무튼 의문이다.

 

 

 

728x90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23인치 크기 화질

 

 

유튜브 미러링 해 본 결과

삼탠바이미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23인치

화질과 크기는 이정도이다.

 

화질에 민감한 사람이면

M7 을 추천하던데

나는 이 정도로 대만족이었다.

 

이제 작은 핸드폰 화면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