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쥬베룩 가격 통증 후기

블링 언니 2023. 5. 31. 17:10
728x90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하다는

스킨부터스 쥬베룩 을

맞아보았다.

 

쥬베룩은 콜라겐주사로

효과로는

피부결 탄력 피부톤 피부광

잔주름 모공 여드름흉터까지

효과볼 수 있다고 하니..

이걸 어떻게 지나치나?

 

쥬베룩 시술병원 선택부터

가격 시술 통증까지

오늘은 쥬베룩 후기 포스팅이다.

 

 

 

 

 

 

워낙 활발하게 활동하는

의료인 유튜버들이 넘쳐나는 세상이라

유튜브에 검색만 하면

정보가 우르르 쏟아진다.

 

피부과 방문 전에

쥬베룩 관련 유튜브를

정말 많이 보았는데..

 

피부 안에서 뭉치는 피부결절 증상이

바로 쥬베룩의 부작용이라고 한다.

 

이 부작용을 최소화하려면,

가루 상태의 쥬베룩의 수화과정이 중요한데

(수화는 액체로 만들어주는 과정이다.)

아무래도 입자가 좀 더 큰 쥬베룩 볼륨을

함께 시술하는 병원에서 시술하는 것이

좋다는 의료인의 영상을 보게 되었다.

 

그렇게 쥬베룩 과 쥬베룩볼륨을 시술하는

세종시의 피부과를 찾게 되었는데...

여기 완전 공장임 ㅋㅋㅋ

 

피부과 실장이라는 사람과의 상담을 통해

시술을 결정하면 무조건 결제

그후에 시술실도 직행하여

시술 의사를 만날 수 있다.

 

여러 피부과를 다녀봤지만,

이 정도의 체계적인 공장형 피부과는

처음이었다.

 

 

 

 

쥬베룩 가격 후기

쥬베룩

 

 

쥬베룩 정품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병원에서는 쥬베룩 병을 보여줬다.

주사기에 들어있는 것이

수화된 쥬베룩인 것 같다.

 

정품 정량 을 기재해놨으니

걍 믿을수밖에

 

내가 찾아본 바에 의하면

쥬베룩 시술 가격은

1CC 당 10만원 기준으로

병원에 따라 그 이상도 그 이하인 곳도 있다.

보통 1회에 3CC~4CC 정도를 시술한다고 한다.

 

내가 시술받은

세종시 피부과의 쥬베룩 가격은

4 CC 30만원대 초반 5월 행사가였고,

LDM관리 포함한 가격이었다.

 

한달 간격으로 3회 받으면

1년 정도 유지된다고 한다.

 

사실 이병원을 찾게 된 이유중에 하나도

가격적인 면도 있었다.

 

네트웤 병원이라 그런지

시술가격이 저렴한 편인 것 같다.

 

 

 

 

쥬베룩 시술방법 통증 후기

 

마취크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바른 후에

에스데틱 룸에 누워서

20~30분 정도 기다렸다.

 

시술 의사가 들어오고

쥬베룩 기대효과에 대해 물어본다.

 

얼굴전체 잔주름

팔자주름

모공 여드름흉터 에 대한

기대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시술 바로 전에

상담 아닌 상담으로

바로 시술에 들어갔다.

 

가장 중요한 쥬베룩 시술방법은

병원마다 의사에 따라 다르다고 한다.

내가 간 곳은 한땀한땀

직접 주사해주는 곳이었다.

 

주사를 무서워해서

걱정을 좀 했지만

마취약이 잘 먹었는지

생각보다는 아프지 않았다.

 

 

728x90

 

고주파 레이저에 비교했을때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훨씬 더 편안했다.

 

팔자 부분에 주사할때는

조금 더 묵직하고 아픈 정도?

근데 이부분은 다른 주사도

비슷한 것 같다.

 

주사를 맞은 이후

내 경우에는 얼굴이 빨갛고

엠보가 심하지는 않았다.

LDM 관리 때문인가?

 

주사한 곳의 부분부분이

하루 정도 조금 아주 조금 아팠고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가 없었다.

 

쥬베룩 효과는

스킨보톡스처럼

바로 나타나는 것은 아니라고 하니

효과는 아직 기다려보는 중이다.

 

차차 효과를 보면서

한달 후에 쥬베룩 2회

받을 예정이다.

 

효과만 대박이면

주기적으로 맞아볼만 한데??

 

다른 시술에 비해서

통증이 거의 없다고 해도

무방한 편이었다.

 

쥬베룩 효과 후기는

2탄 에서 포스팅 해보기로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