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시몬스 침대 직영 갤러리 세종점에 다녀왔다.

블링 언니 2023. 1. 26. 18:19
728x90
반응형

요즘은 거거익선

침대는 크게 쓸수록 좋다고

편한 숙면을 위해

침대 구경하러 다녀왔다.

 

설 연휴 기간에 휴점일까

전화를 했더니

부담스럽게 뭘 예약까지 ㅎㅎ

 

 

 

 

 

다녀온 매장은

시몬스 갤러리 세종점

 

예약까지 받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암튼, 직원분이 배정되었다.

 

 

 

 

 

직원 분이 따라다니면서

매트리스에 대해 설명도 해주고

나쁘지는 않았다.

 

다른 브랜드 침대도

마찬가지일지 모르겠으나,

시몬스 침대 매트리스는

하드 레귤러 소프트

이렇게 3가지가 있다고 한다.

 

평소 너무 푹신한 침대는

별로라고 생각했지만

이것도 다 매트리스 나름이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내 체형에는 소프트도 괜찮다고

추천해 주었으나

나는 레귤러 정도가

적당할 듯 싶었다.

 

 

 

 

 

전시되어 있는 침대는

다 누워볼 수 있어서 좋았다.

 

 

 

728x90

 

 

참나.. 매트리스만

천만원이라니?

ㅋㅋㅋㅋㅋㅋ

퀸 킹도 아니고 슈퍼싱글 사이즈였다.

 

구름속에 누워있는 것처럼

푹신하니 편한 건 또 뭐람?

가격 듣고 깜놀했지 뭐야..

 

내가 침대 구경하는 동안

나의 반려인은

이 침대에 한동안 누워있었다.

 

 

 

 

 

시몬스 갤러리에서

이 매트리스 저 매트리스

누워보니

요 매트리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

가격도 나름 ㅎㅎ

 

이렇게 당장 살거냐며

말리는 분 덕분에

바로 사지는 못했지만...

 

다른 브랜드 침대도

더 보자고 해서

그러기로 했다.

 

사실 프레임은 이케아에서

사도 될 것 같구..

좀 더 고민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