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나는솔로 9기 광수가 뭐라고..

블링 언니 2022. 8. 11. 13:3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나는솔로 보니

왤케 꿀잼인지 ㅎㅎ

포스팅 안 할수가 없다.

 

나는솔로 9기 멤버들을 보면서

본인 감정에 솔직해야

더욱 매력적이라는 것을 느꼈다.

 

이번주가 마지막 선택인줄 알았더니

이걸 한주 더 끌고 가다니.....

미친 제작진임 ㅋㅋㅋㅋㅋㅋㅋ

 

 

 

나는솔로 9기 옥순 vs 영숙

 

 

나는솔로9기 요주의 인물 광수

그리고 그를 좋아하는

옥순과 영숙

 

보는사람은 그냥 재밌는것!!

 

 

 

 

 

뒤늦게 광수에게 빠진 영숙이는

그 사이에서 힘들 뿐이고..

 

아직 결과가 나온 것은 아니니까

그녀의 솔직함을 응원하게 되었다.

 

20대라는 상대적으로 어린 나이지만

굉장히 어른스러운 모습이었다.

 

영숙님 멋져!!

 

 

 

 

 

옥순의 눈치를 살피는게

누구를 선택한다는건지

광수의 말과 행동은 정말 아리송했다.

 

옥순님이 진심으로 빡칠만하다.

 

 

 

 

 

광수님아 뭐래는거니 진짜 ㅋㅋㅋ

옥순의 씁쓸한 표정과 대답이

조금 슬펐다.

 

본격적으로 교제하기도 전에

밀당하는건가?

 

 

 

 

 

광수를 바라보는

영숙 옥순 두 여자의

감정소모 넘 심하다.

 

최고의 선택... 어쩌라고?

광수는 역대급 어려운 남자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도

솔직하게 감정 표현하는 영숙

 

옥순 영숙

둘 다 감정에 솔직한 편이라 좋다.

사실.. 이러기 쉽지 않음.

 

 

 

 

 

이 모습을 바라보는

MC들의 마음과 시청자의 마음은

거의 동일할듯 ㅋㅋㅋㅋ

 

 

 

나는솔로9기 공식커플 영철 영자

 

 

이분들은 거의

공식커플 아닌가?

 

학력 트러블도

일부러 끼워넣은 듯한 느낌이었다.

 

 

 

 

 

영철님이 그간 얼마나 노력했는지

보여주는 장면이었다.

 

아직 결과는 모르지만 ㅎㅎ

영철 영자 나는솔로9기 공식커플이라고

말하고 싶다.

  

 

 

나는솔로9기 영식

 

 

후회하는 남자 영식

 

내 생각에는 실수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옥순의 마음은 바뀌지 않았을 거라 본다.

 

그래도, 반성하고 노력하는 영식님은 멋있었다.

 

 

 

나는솔로9기 정숙

 

 

나는솔로9기 욕받이 느낌의 정숙님

나는 사실 이분을 욕하고 싶진 않다.

 

상처받을까봐

본인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지 못할 뿐~

 

감정표현에 서툰 것 같다.

 

 

 

가희 멀티밤 침투력 대단쓰

728x90

 

 

가희 멀티밤 PPL이

나는솔로까지 진출했다.

 

대체 안나오는 데가 없네~

 

내가 걱정할바는 아니지만,

팔리긴 하는걸까?

 

 

 

눈물의 광수

 

 

대체 누구땜에 힘들었단건지

광수님의 최고의 선택이 무엇일지..

 

다음주 나는솔로

아니 볼 수 없게 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