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나는솔로 7기 40대의 매력이란

블링 언니 2022. 4. 14. 14:30
728x90
반응형

보고싶지 않았는데

나는솔로 7기를 보았다.

 

무려 40대 특집이라니...

그래서 보기 싫었다.

 

그런 맘과 달리

공감되는 모습도 있고

넘 재밌게 보았다.

 

 

 

나는솔로7기 영철 울보

 

 

출연자들의 매력으로

이끌어가는 나는솔로,

이렇게 의외의 꿀잼 요소들이 있다.

 

나는솔로 7기 출연자들도

모두 매력이 있었다.

 

이분 외모는 전혀 안 본다더니

첫인상 선택에서는

외모를 1순위에 둔 듯 함 ㅋㅋ

역시 본능인가?

 

 

 

나는솔로 7기 데프콘

 

 

데프콘의 육성 속마음을 듣는 것도

나는솔로 재미 중에 하나이다.

너무 재치있다.

 

이이경 데프콘 송해나

출연진들이 거슬리는 것 하나없이

모두 호감이라 좋다.

 

 

 

나는솔로7기 오토바이 무룩

 

 

나는솔로 7기 출연자들 소개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익스트림스포츠를 즐긴다던

영철님.

 

이때 딱 직감했다.

이분.. 커플 성사되기 힘들겠다.

 

혹시 또 모르긴 하지만,

비슷한 취미를 가진 동호회에서

찾는 것이 빠를 듯 하다.

 

 

 

나는솔로7기 정숙

 

 

역시 40대라서 그런가?

재력 어필 빠질 수 없다.

 

첫인상 인기녀의 주인공 정숙님도..

마포에 아파트 보유한 사람들

왤케 많이 나옴?

 

마포에 20년 넘게 주소를 두고 살았지만,

나만 아파트가 없고 ㅠ

생각 없이 방탕하게 소비하고 다닌

어렸던 나를 원망하자.

 

소비보다 저축이라니..

이런건 어디서 배우는 걸까?

 

 

 

나는솔로 7기 영자

 

 

나이 들어감에 따라

이런 생각 안 해본 사람 없을 것이다.

 

격하게 공감이 되는 반면,

결혼을 한다고 해서

꼭 혼자가 아닐 거란 생각에는

공감되지 않았다.

 

지금 곁에 누가 있더라도

인간은 혼자인 것임!!

혼자 왔다가 혼자 가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나는솔로7기 옥순 모태솔로

 

 

자기 소개 전부터

모태솔로로 밝혀진

나는 솔로 7기 옥순님

 

나는솔로 pd가 참으로

맘에 들지 않는다.

 

누구든 연애를 못했을 수도 안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꼭 연애를 해야 하는건가?

 

일반적인 잣대로

연애를 왜 안했어? 왜 못했어?

이런건 좀 아니지 않나?

 

아무튼, 이러한 궁금증으로

나는솔로 7기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나는솔로 7기 이번 편은

뭔가 교훈이 많다 ㅎㅎ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다들 침착하고 깔끔하다.

아직까지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