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솔탈 힘들듯한 나는솔로7기

블링 언니 2022. 5. 11. 16:51
728x90
반응형

나는솔로 7기

커플선정 오늘인가요?

 

제가 보기에는

자꾸 빗나가는 것이

다들 솔탈하긴 힘들 것 같더라구요.

 

 

 

 

 

대체적으로 여성 출연자들의

부정적인 반응......

 

이런 반응에는 당연히

이유가 있겠죠?

 

 

 

 

 

나는솔로 7기 순자님의

2차 데이트 선택으로

자신감을 얻은 영호님? ㅎㅎ

 

순자님 영호님

역시 안될 듯 하네요.

 

 

 

 

 

동년배인 데프콘이

질색팔색해버린

헬 개그와.....

 

 

 

 

 

일방통행으로 꽂혀버린

영철님 ㅠ

 

홀로 앞서가다 결국은

최악의 무리수 발언이 터졌어요.

정말 뜨악스럽다.

 

옥순님은 저 멀리

아주 멀리 멀어지고 있네요.

 

 

 

 

 

나는솔로7시 영식님의

하트과일과 직접만든 떡볶이 콤보는

빼박 사랑고백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숙님은 영식님의

그 마음 받고 싶지 않은 걸까요?

 

 

 

 

 

나는솔로 7기 옥순님의

마지막 말이 정답 아닐지...

 

확실하다는게 오히려

더 이상한 거 맞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만나서

결혼하는 커플은 정말 대단한 듯 해요.

 

나는솔로7기가

마지막인가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