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알고있지만 뒤늦게 빠진 웰메이드 드라마

블링 언니 2022. 3. 31. 16:00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송강 한소희 주연의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입니다.

 

 

 

알고있지만 박재어 유나비

 

 

저는 기상청사람들 송배우 덕에

뒤늦게 보게 된 아니 빠지게 된 드라마였어요.

 

총 10부작으로 짧은 듯 하지만

흡입력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스토리 배우 OST 뭐 하나 안빠지는

웰메이드 드라마더라구요.

 

PPL마저 고급지게 녹여냈다고 하면

믿어지시나요?

 

알고있지만 안 보신 분이 있다면

꼭 보셔야 합니다.

당장 정주행 시작하세요 ㅎㅎ

 

 

 

알고있지만 박재언 유나비

 

 

알고있지만 극중

유나비 역의 한소희

박재언 역의 송강

 

캐스팅도 정말 찰떡이에요.

 

특히, 송배우의 치명적인 나쁜남자 캐릭터 때문에

유나비에 감정이입 만프로에요.

 

대학교 다닐 때 나 괴롭히던

선배 생각도 나고 ㅋㅋㅋㅋ

 

 

 

 

 

알고있지만은 정신없이 쏟아지는 플러팅과

썸타는 분위기의 끝판왕이에요.

 

나는 나쁜남자 취향인지

극중 유나비에게 접근하는 남자들은

보이지도 않았어요.

 

너무 순한맛에 재미가 1도 없음 ㅋㅋㅋ

나쁜놈인 건 알고 있지만,

무조건 박재언!!

 

 

 

728x90

 

 

박재언이 아무리 나쁜ㅅㅋ라고 해도

알고 있지만의 최고 위너는 역시 유나비

 

적당히 거리를 두고 애간장 태운 덕에

결국은 해피엔딩을 맞게 되었죠.

 

원작과는 다른 엔딩으로

한시름 놓은 분들 많으실 거에요 ㅎㅎ

 

 

 

 

 

썸 타고 싶은 분이라면,

봄에 딱 어울리는 드라마

알고있지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