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기상청사람들 보다가 심쿵사 당할듯

블링 언니 2022. 2. 22. 14:39
728x90
반응형

새해 시작부터

드라마 천국이죠?

 

드라마 덕후는 뭘 봐야하나..

늘 고민이 많답니다ㅎㅎ

 

제가 요즘 꽃힌 드라마는 바로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잔혹사

 

늘 비슷한 캐릭터의

박민영 배우가 주인공이지만

늘 재미있네요 ㅎㅎㅎ

 

드라마 기상청사람들도

기대해볼만합니다.

 

 

 

jtbc 기상청사람들 등장인물

 

 

기상청사람들은 부재가 사내연애 잔혹사로

기상청을 배경으로 날씨와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식상한 스토리임에도

꽤 흥미진진했어요.

 

이시우 역의 송강 때문인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상청사람들 이시우 송강

 

 

저는 송강 배우가 나온 드라마를

처음으로 정주행하고 있어요.

 

아주 쉽게 빠져버렸네요 ㅋㅋ

 

너무 귀엽고 그럼!!

보면 아실거에요.

 

 

 

기상청사람들 송강 박민영

 

 

송강 박민영 캐미가

벌써부터 난리났어요.

 

김비서가 왜그럴까처럼

왜그렇게 되지 말고

 끝까지 재미를 잃지 말기를!!

 

드라마 기상청사람들 보다가

심쿵사 당해도 책임 못 져요.

 

마지막 박민영 표정 내표정 ㅋㅋㅋㅋㅋㅋ

 

 

 

728x90

기상청사람들 진하경 박민영

 

 

올 봄 직장인 분들은

기상청사람들 박민영이 연기하는 진하경 룩

참고 하면 좋을 듯 합니다.

 

과하지도 않고

딱 따라입기 좋은 스타일이 많아요.

 

깔끔하게 셔츠와 팬츠를 매치하고

귀걸이나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꿀팁이랍니다.

 

 

 

송강

 

 

송강 얼굴만 봐도 재미있는 드라마

기상청사람들

아직 안보셨다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