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시시하게 끝난 나는솔로 5기

블링 언니 2022. 2. 3. 18:51
728x90
반응형

 

 

나는솔로 지난주 방송에서

막방에 대한 기대감을 올려줬잖아요?

 

그래서 어젯밤에 본방사수했드랬죠!!

 

마음에 두고 있음에도

나이차 때문에 아무것도 못하는

영수 영숙

대화라도 할줄 았았더니.....

 

반전은 전혀 없었네요.

완전 시시했음!!

 

 

 

 

 

나는솔로 5기 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정순 정숙님의 오므라이스

ㅋㅋㅋㅋㅋㅋ

 

여성 출연자분들

노력의 산물이었죠.

 

나는솔로 5기 남자 출연자분들에게

부담스러운 플러팅 금지령을 내린건지...

 

 

 

나는솔로 5기 정숙 정수 커플

나는솔로 5기 정숙 정수

 

 

여튼 커플로 성사된

정숙 정수 커플

 

정숙님은 나는솔로 5기 중에서도

인기녀였는데

역시 인기남이었던 정수님과

커플이 되었네요.

 

저는 정숙님을 볼때마다

뽀얗고 윤기 있는 피부가

진심 부러웠어요ㅎㅎ

완전 빛이남!!

 

 

 

 

728x90

나는솔로 5기 정순 정식 커플

나는솔로5기 정순 정식

 

 

역시 오므라이스로

마음이 통한

정순 정식 커플!!

 

갠적으로 이 둘

잘 어울리는 듯 해요.

 

나는솔로 5기 정식님은

유튜버 신사임당 닮지 않았나요?

닮아도 너무 닮았음!

 

 

 

 

 

순자 영자님 표정처럼

제일 공감 안되던 상황!!

왜 울지? 저 상황 뭐지?

전혀 공감 안되었어요.

나 사이코패스인가? ㅋㅋㅋㅋㅋ

 

암튼, 시시하게 끝나버린

나는솔로 5기

 

친구끼리 출연했던

정숙 정순님 둘다

좋은 결과 얻어서 다행이에요.

 

역시 무슨 일이든지

용기가 필요한 듯 해요.

 

커플이 되고 싶다면

용기를 냅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