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나는솔로 5기 관전포인트

블링 언니 2022. 1. 6. 10:51
728x90
반응형

 

나는솔로 벌써 5기까지?

 

저는 5기 첫회 보고

재미없다라고 느껴서

이제 그만봐야 하나 싶었는데

2회 자기소개 하는 것을

보니까 또 흥미진진하더라구요 ㅎㅎ

 

이게 다 웨딩드레스 때문이라는..

정말 나는솔로 pd님 왜 그러시는거죠?

무리수는 그만.......

 

그럼, 나는솔로 5기

스펙 확인하러 가보실까요?

 

 

 

나는솔로5기 순자

 

 

우선 제일 먼저 눈에 띈 분은

여자1번 순자님

 

자기소개 전부터 적극적인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나는솔로 5기 순자 나이 직업 

 

 

자작곡에 노래까지

너무 사기캐 아닙니까?

 

자기 소개 후

순자님은 깊이 있다 라는

남자분들의 극찬을 받았었죠.

 

첫인상 선택에서

정수 순자 였는데

두분 모두 나이 때문인지?

자기소개 후 완전 깨진듯 ㅎㅎ

 

 

 

나는솔로 5기 29라인 정순 정숙 영숙

나는솔로 5기 29라인 정순 정숙 영숙

 

 

나는 솔로 나오기엔

조금 어린 듯한 29라인 3명

정순 정숙 영숙

 

동갑내기 여자분들이라

친해질 것만 같은~

너무 친해져서 몰려다니면

커플이 되기는 쉽지 않을 거에요 ㅎㅎㅎ

 

다만,

해금 연주로 반전을 보여주신 정숙님과

단아한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영숙님이

남자분들에게 인기가 있을 듯 합니다.

 

 

 

나는솔로5기 정자

나는솔로 5기 정자 직업

 

 

첫인상 선택에서

많은 지목을 받았던 정자님

 

자기소개 후

의외로 남자분들이

거론을 안하셔서 조금 의문이었어요.

 

여리여리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강단있어 보이셔서

매력으로 다가왔는데 말입니다.

 

 

 

나는솔로 5기 영자

나는솔로 5기 영자 나이 직업

 

 

딱딱하고 차가운 이미지여서인지

아직까지는 남자분들에게

큰 매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영자님

 

끝까지 지켜봐야겠죠?

 

 

 

나는솔로 5기 영수

나는솔로 5기 영수 나이 직업

 

 

나이가 가장 많았던 영수님

여자분들 나이를 듣고

조금 놀라시더라는 ㅎㅎ

 

 

 

 

 

역시 나이는 괜히 먹는게 아님을

보여주시는 영수님~

 

지금까지 나온 솔로분들 중에서

가장 진정성이 보이는 모습과

여자분들에 대해 말씀하시는 모습에서

가장 커플의 가능성이 있어보였어요.

 

저런 태도라면

나이차 극복이 가능할 수도 있겠어요.

 

 

 

나는솔로 5기 손흥민 닮은꼴 영철

나는솔로 5기 영철 나이 직업

728x90

 

 

첫인상부터 축구선수 손흥민 닮은꼴로

인상깊었던 영철님

 

잘 웃고 귀염성 있는 인상으로

여자분들에게 인기있는 상ㅎㅎㅎ

남대른 패션감각이 돋보이시는데 반해

직업은 프로그래머..

 

많이 의외?

우리가 흔히 알던 그 공대생이

아닌가보네요 ㅋㅋㅋㅋ

 

아직까지는 조용조용하면서도

본인 할말은 하는 스타일로

이대로만 간다면 커플 가능할 듯 합니다.

 

 

 

나는솔로 5기 영식

나는솔로 5기 영식 나이 직업

 

 

영자님이 관심을 보이는 듯한

치과의사 영식님

 

이분도 굉장히

본인만의 스타일이 확고하신듯 해요.

 

 

 

 

 

영식님은 초장부터

본인 관심의 여성 솔로분이 아니면

아예 알아보고 싶지 않다고

선포해 버리셨죠?

 

제 생각에는 이분.. 커플되기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ㅋㅋㅋㅋ

 

 

 

나는솔로 5기 영호

나는솔로 5기 영식 직업

 

 

선을 넘을듯 안 넘을듯

나는솔로5기 복병이 될 수도 있어 보이는

영호님

 

매일매일 술을 즐겨하신다죠?

막 글라스에 소주 원샷하실 것 같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솔로 5기 분들도

모두 본인생각이 확고하신 듯 해요.

 

영호님도 순자님에게 올인하실라나?

자기 소개 후 완전 꽂히신듯 합니다.

 

 

 

나는솔로 5기 정수

나는솔로 5기 정수 나이 직업

 

 

제가 생각하기에

나는솔로 5기에서

가장 훈훈한 외모를 가지신 정수님

 

벨트만 빼면

여자분들이 딱 좋아할만한

스타일이 아닐까요? (외모 기준)

 

 

 

 

 

정수님이 나이가 들어보이는 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어려서 놀랐네요 ㅎㅎ

 

2살 연상에 누나라는 모습에

살짝 귀염성이 보였어요.

 

 

 

 

 

제작진이 쓸데없는 짓만

안하면 진짜 재미있는 프로그램인 듯한

나는 솔로!!

 

5기 분들은

남자분이나 여자분이나

다들 넘나 차분하시고

말씀도 잘하시는 듯 해요.

 

자기소개를 끝으로

아직 이렇다할 에피소드는 없지만

기대가 됩니다 ㅎㅎ

 

 

 

나는솔로 데프콘

 

 

나는솔로가 재미있는 것 중에 하나는

이이경 데프콘 송해나 의

캐미가 좋다는 점!!

 

관찰예능 같은 프로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솔로가 유일하게 세분이 얘기하는게

거슬리지 않고 아주 재미있어요.

 

특히 데프콘님 하드캐리 ㅋㅋ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