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나는 솔로 인기녀 특징

블링 언니 2021. 12. 6. 16:10
728x90
반응형

 

요즘 tv예능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건

나는 솔로

 

남의 연애 넘나 꿀잼이라는 ㅎㅎ

 

나는솔로 4기까지 보다보니

인기녀들의 특징이 보이더라구요.

 

어쩌면 당연할지도 모르지만

인기녀들의 특징을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나는 솔로 4기 정자

 

 

나는 솔로 4기

최고 인기녀 등극하신

정자님

 

환하게 웃는 모습이

프로그램 안 보신 분들이 보아도

넘 예쁜 분이에요.

 

20대인 나이에 비해

차분하고 성숙해보이구요

첫인상부터 배려심이 엿보이는

긍정적 마인드의 분이었어요.

 

남자분들에게

여러가지 포인트가 합쳐져서

매력으로 느껴지신 듯 해요.

 

여자인 제가 봐도

첫인상 너무 좋으셨음.

 

 

 

나는 솔로 인기녀 특징

예쁜 외모 + 웃상

 

 

아무래도 첫인상 1등은

예쁜 외모 + 웃상

 

지금까지 살면서 경험을 빗대어

나는 솔로를 지켜본 결과

예쁜 외모보다 더 중요하게 여겨지는 건

밝은 표정이랑 긍정적 마인드인 것 같아요.

 

정자님 같은 경우에

고기쌈 한번 싸줬다가

관심이 사랑으로 꽂혀있는 마초남에게

호되게 당하고 계시죠 ㅠ

본방사수 하신분은 아실거에요.

 

잘 웃고 친절하게 대하면

오해 아닌 오해가 발생할 수도 있죠.

(내가 이래서 무표정을 유지하는거임

오해살까봐 ㅋㅋㅋㅋ)

 

이렇게 당황스러운 수 있는 상황에서도

정자님의 대처하는 모습에

완전 엄지 척 했어요.

말을 진짜 예쁘게 하시더라구요.

 

어떻게 저렇게 대처할 수 있죠?

tv에서 일부 모습만을 보여주고 있지만

부정적인 언어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나랑 정 반대임 ㅋㅋㅋㅋㅋ

 

나이로는 한참 아래 동생이지만

나는 정자님한테 언니라고 불러야됨!!!

 

 

 

나는 솔로 4기

 

 

이 와중에

본인 실수 탓을 하고 앉아계심 ;;;;

 

저렇게 행동하는데

어떤 사람이 좋아하지 않겠냐구요.

남녀노소 다 좋아할 스타일이죠.

 

이번 나는 솔로 4기 여자분들

외모는 다 개성있고 예쁘거든요.

그런데 정자님이 넘나 인기녀의

특징을 독차지 하고 있는거죠.

 

 

 

728x90

나는 솔로 4기 영자

 

 

최강동안 영자님도

해맑게 잘 웃는 모습이

제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모습으로

비춰지는 게 아닐까 생각해봤어요.

 

그 바탕에는

흰 피부과 귀여운 이목구비가

한몫하고 있구요.

 

 

 

나는 솔로 4기 순자

 

 

인기녀의 특징과는 반대로

순자님은 속마음이 그대로

표정에 드러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내가 딱 이럼 ㅋㅋㅋ

 

저는 지금까지

솔직함을 무기라고 생각하고

살아왔는데요,

첫인상에는 마이너스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어요.

 

 

 

나는 솔로 2기 영자

 

 

나는 솔로 4기 순자님을 보니까

생각나는 2기 영자님

 

나는 솔로 시청하면서

안타까웠던 분 중에 한분이었어요ㅠ

 

나는 왠지 저분들의

여린 속마음을 알 것 같구..

잘은 모르지만 동질감이ㅎㅎ

 

대부분 얼굴에 속마음이 드러나는 분들이

여린 경우가 더 많죠.

멘탈 바사삭~

 

하지만, 짧게 만나서

거의 첫인상으로 결정되는

소개팅의 세계에서는

앞서 말씀드린 정자님 같은 분들이

인기 있을 수 밖에 없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