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모태 고급짐 고현정 너를 닮은 사람 리뷰

블링 언니 2021. 11. 19. 17:36
728x90
반응형

 

제가 생각하는 고현정은 역시

모래시계 그리고 엄마의바다

ㅋㅋㅋㅋ

옛날사람 인증이네요.

 

 

 

 

 

 

요즘 저는 고현정 나오는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굉장히 열심히 보고 있는데요.

 

고현정을 보면서

진짜 사람이 어떻게 이런 고급미를 지녔을까

감탄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진짜 나이를 혼자만 거꾸로 먹는건지

(물론 시술도 하시겠지만 ㅎㅎㅎ)

고현정은 나올때마다 전성기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중 하나인 것 같아요.

 

50대에 이정도 외모라면,

흠..... 세상 살 맛 날까요? ㅋㅋㅋㅋ

 

가난하고 힘든 삶을 살았지만

현재 부잣집 사모님의 삶을 사는 정희주니까

모두 명품이겠지만,

뭘 입어도 진짜 고급져요.

그럼에도, 고현정 미모에는

묻히는 듯 한 느낌~

 

얼굴도 얼굴이지만,

너를 닮은 사람에 나오는 캐릭터인

정희주 머리 스타일이

넘 맘에 들더라구요.

 

 

 

너를 닮은 사람 정희주 헤어스타일

 

 

너를 닮은 사람에서

정희주 역의 고현정

헤어스타일이에요.

 

긴머리 레이어드컷

요즘은 이런 레이어드컷을

허쉬컷이라고 하나봐요?

 

암튼, 요 머리가

넘나 이뻐보이는거죠~

 

웨이브도 예쁘고

길게 늘어지는 생머리도 예쁘구요.

역시 헤완얼인거늘 ㅋㅋㅋㅋ

 

제가 긴머리라면

요 머리 한번 도전해보고싶네요.

 

그리고 고현정 보면서 느낀게

모태 고급짐답게 굉장히 피부가 하얀가봐요.

항상 눈가랑 코주변이 빨갛게 보이는게

굉장히 청초해보이기까지 하네요.

 

 

 

너를 닮은 사람 드라마 내용

 

 

너를 닮은 사람의 스토리는

그야말로 대환장 파티인데요.

 

얘네는 자꾸 왜 모이는 건지..

보는 사람이 다 불편해요.

 

 

 

728x90

 

 

사랑이 죄는 아니라지만,

서우재는 그냥 개**임!!!

 

서우재역의 김재영 배우는

첨 보는 얼굴인데..

이분 약간 금성무 재질? ㅎㅎ

암튼 서우재는 유죄!!!

 

어쨌든 발단은 저놈 때문에 서로를 미워하며

영원히 고통받는

두 여자의 이야기에요.

 

서우재가 기억을 찾게되면서

더더 파국으로 치달을듯 한데..

 

요즘 드라마들이 처음에는

미친듯이 파국으로 가다가

뒤에 힘이 빠지는 바람에

실망하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는 파국의 스토리를 좋아하나봐요.

 

 

 

 

 

너를 닮은 사람 드라마를 보기 시작한 이유는

파국의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고현정 신현빈 배우의

연기가 좋아서였어요.

 

뭔가 연극 보는 느낌?

두 배우 모두 빠져들게 하는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신현빈이 연기하는 구해원은

남자에게도 상처받고

동경하던 언니에게도 상처받아

인생을 망친(?) 사람인데...

여기에는 본인도 한 몫 한거죠.

지팔지꼰!!!

 

암튼, 불쌍하고 짠한 캐릭인데

욕을 엄청 먹고 있어요.

 

저만 구해원 응원하는듯 ㅋㅋㅋ

 

서우재가 기억을 찾거나 말거나

아일랜드에서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모허 절벽에서 떨어지는게

가장 해피엔딩일 것 같은데요.

 

너를 닮은 사람 결말까지

지켜보고 있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