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고아성 앞머리는 김희선 오마주?

블링 언니 2022. 1. 17. 08:00
728x90
반응형

mbc 금토 드마라 트레이서

요즘 아주 재미지게 보고 있는데요.

 

물론 임시완 때문에 보기 시작했지만,

아직까지는 빨리 진행되고

쫄깃하니 재미있어요.

 

근데 러브라인이

형성되는건지?

기류가 요상하게 흘러가서

약간 실망하려고 하네요 ㅎㅎ

 

오늘은 드라마 내용은 스킵하구요.

트레이서 등장인물 서혜영 역할의

고아성 씨 이야기에요.

 

 

 

드라마 트레이서 서혜영

wavve 트레이서 서혜영

 

고아성 씨가 연기하는

트레이서의 서혜영

 

조세5국 1팀 팀원으로

공무원이죠.

 

저 근데 고아성씨 처음 나오는거 보고

깜짝 놀랐잖아요.

앞머리 무슨일? 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보신분은 아실지도 모르지만

사실, 요건 굉장히 자연스러운편!!

 

귀엽기도 하구요.

 

1,2화에서는

장면장면마다 조금씩

앞머리가 다른데요.

 

어떤 부분에서는

망한 앞머리 스타일이라

앞머리 자르다 망해서

앞머리 붙임머리를 한건가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

 

근데... 집에서 자른 것도 아닐테고

망할리는 없겠죠?

 

 

 

고아성 앞머리

트레이서 고아성

 

 

처음엔 앞머리가 뚜껑처럼 느껴지고

굉장히 이상하다 왜저러지? 했었지만

계속 보다보니 굉장히 귀여워졌어요

ㅋㅋㅋㅋㅋ 

 

 

 

고아성 히메컷 스타일

728x90

고아성 히메컷

 

 

앞머리는 여전히

부자연스럽긴 해도

옆머리 내린 스타일은

예쁘지 않나요?

 

제가 요즘 레이어드 헤어컷에

관심이 있어서 그럴지도 모릅니다 ㅎㅎ

 

저 사실,

앞머리 붙임머리 하면

생각나는 사람이 있는데요?

 

사진으로 바로 보여드릴게요.

 

 

 

해바라기 김희선

김희선 해바라기

 

 

김희선씨가 옛날 드라마에서

앞머리 붙임머리 유행시켰던 기억이 있어서

찾아봤잖아요 ㅎㅎㅎ

 

어떤 드라마인지 절대 기억은 안나서

비슷한 시기의 드라마를

다 찾아봤어요.

 

mbc 드라마 해바라기 였어요.

차태현 김정은 나왔던.... 아시죠?

이게 99년도작이었네요.

벌써 몇년전인가요?

 

 

 

 

 

해바라기 김희선 트레이서 고아성

비교해 보시라고

머리띠 한모습으로 가져와봤어요.

 

비슷하죠?????????

 

저는 제맘대로 고아성씨가

김희선 헤어스타일을 오마주 한 것으로

결론 내려봤습니다

땅.땅.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