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미디어 리뷰

나는솔로 6기 대환장 모먼트

블링 언니 2022. 3. 10. 09:16
728x90
반응형

나는솔로 6기는

소소하듯 하면서도

에피소드가 많네요 ㅎㅎㅎ

 

 

 

 

 

정숙님의 영식님에 대한

우리 강아지 발언

 

진짜 깜놀 ㅋㅋㅋㅋㅋㅋ

 

정숙님 자신감이

대단하시다.

 

 

 

나는솔로 6기 웃음포인트

나는솔로6기 순자

 

 

나는솔로 6기

최대 히로인 순자님

아니, 희극인인가?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너무 재밌구

멘탈 갑이라 너무 좋다.

혼자서도 아주 행복하게

잘 살수 있을듯해ㅋㅋ

 

 

 

 

어제 솔로나라에서

가장 슬픈 장면 ㅠㅠ

 

정말 멘탈 바사삭일 듯 한데

순자님 현숙님은

잘 견뎌내실 듯!!!

 

 

 

 

 

현숙 순자 영수

3명이 한자리에 있는게

넘 어색!!

 

영수님은 저런 말 할 시간에

냉장고문 닫아줄 듯 한데..

매너가 개똥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도 없는 사람에게는

배려따위도 없는 사람인가봄 ㅋㅋㅋ

 

 

 

나는솔로 6기 미녀 옥순

나는솔로6기 옥순

 

 

옥순님은 정말 역대급 미모이심,

역시 미녀라 그런가?

나는솔로 6기 여자 출연자 중에

제일 자신감 만땅인듯~

판을 깨는 영호님 발언 ㅎㅎ

 

사람은 다양하게 만나봐야죠~

그런데 옥순님의 영호님에 대한 마음은

후폭풍이 정말 대단했죠?

 

 

 

 

 

불안해하는 영자에게

희망을 주는 정숙

그 와중에 가장 따뜻한 장면이었다 ㅎㅎ

 

 

 

728x90

 

 

옥순에게 마음이 있던 영수님과

영호님에게 마음이 있던 영자님

이대로 나가는건가?

 

아니, 왜그래 ㅠ

영자님은 자신감을

좀 더 가졌으면 좋겠다.

 

 

 

여자들이 욕 먹는 이유? 

 

 

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이쁘긴 하지만,

여자들끼리 이러면

욕먹어요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솔로 6기 결혼커플

나는솔로6기 영식 정숙 결혼커플

 

 

이랬던 그들이

결혼까지 골인하나요?

 

강아지 발언으로

정뚝떨했을뻔 했는데..

서로 잘 통했나봐요 ㅎㅎ

 

나는솔로 6기

정숙 영식 결혼커플 일까요?

 

끝까지 지켜봐야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