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경의선숲길 맛집 정정

블링 언니 2022. 7. 22. 13:52
728x90
반응형

동생이 그렇게 극찬하는

소룡포 맛집 정정에 다녀왔다.

 

 

 

경의선숲길 정정 메뉴

 

 

역시 맛집 답게

평일 점심에 와도

대기를 타야하는 것이 인지상정!!

 

정정은 무작정 밖에서 줄서는 것이 아니라

안에 들어가서 대기표에 이름을 남겨야 된다.

 

무작정 기다리는 인파들 틈 사이로

재빠르게 이름을 남기고 ㅎㅎ

 

생각보다는 순환이 빨라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다.

 

 

 

 

 

메뉴를 대충 정해서 왔더니

평일 런치세트가 발목을 잡았다.

 

평일 런치세트면 당연히 맛을 봐야겠지?

 

소룡포 & 우육면 세트와

칠리가지볶음을 주문했다.

 

원래는 소룡포 샘플러와 가지볶음을

주문할 예정이었으나,

우육면도 맛보고 싶었다.

 

 

 

 

 

내부가 생각보다 훨씬 쾌적한 느낌이었다.

 

자리가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은 것도

너무 좋았다.

 

일처리가 빠른

직원들도 맘에 들었다.

 

 

 

 

 

소룡포가 먼저 나오고..

 

사실 나는

고기 만두보다는

새우가 들어간 만두를 더 좋아한다.

 

소룡포는 내 취향에는

그냥 그런 맛이었다. 

 

다음에는 꼭

소룡포 샘플러를 주문해야지?

 

 

 

대흥동 정정 우육면
대흥동 정정 칠리가지볶음

 

 

비가 와서

따뜻한 우육면이

꽤나 맛있었다.

 

냄새 심하지 않고

쉽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정정은 칠리가지볶음이 미쳤다.

 

특히 칠리소스를 한대접 따로 내어주는데

양도 많고 진짜 대박 맛있다.

덮밥식으로 먹어도 존맛일듯~

 

의외로 중식당에서는 가지튀김이 비싼 음식인데

저렴한 가격에 양도 푸짐하고

정정에서 꼭꼭 주문해 먹어야 하는 메뉴다.

 

역시 야채는 튀겨야지 ㅎㅎ

 

유린기도 맛있다고 하던데..

담에는 유린기다!!

728x90
반응형

'블링언니's 일상 > 먹어보고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주 레스토랑 향수  (14) 2022.08.24
공주 스시 롤 길갈  (0) 2022.08.03
코엑스 맛집 알로하테이블  (2) 2022.07.20
공주 칼국수 맛집  (5) 2022.07.19
안동 여행 맛집 카페 리스트  (0) 2022.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