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코엑스 맛집 알로하테이블

블링 언니 2022. 7. 20. 14:19
728x90
반응형

하와이 로컬음식점이라는

이국적인 컨셉의

알로하 테이블

코엑스점 방문기입니다.

 

 

 

 

 

코엑스몰 안에 식당이 많긴 하지만,

어디를 가야 할까 항상 고민을 하게 되죠.

 

알로하테이블은

바토스 파르나스몰점을 못찾아서

우연히 가게 된 식당이었어요.

 

 

 

 

 

알로하 테이블은 카페처럼

음식주문을 합니다.

 

주문과 함께 결제 완료~

 

 

 

 

 

알로하 테이블에서 주문한

화와이 로컬푸드

스파이시 쉬림프 사이민

노스쇼어 갈릭쉬림프

 

어쩌다 보니 모두 새우였네요 ㅎㅎ

 

사이민은 하와이의 면요리로

국물이 시원했어요.

쌀국수랑 베이스는 비슷한 느낌~

 

 

 

728x90

 

 

생각지도 못하게

새우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던

알로하 테이블

 

노스쇼어 갈릭쉬림프가

양념이 쎄서 조금 짜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조금 색다른 메뉴를 먹고 싶을때

좋은 식당인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