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안동 여행 맛집 카페 리스트

블링 언니 2022. 7. 13. 15:06
728x90
반응형

1박2일 짧은 여행으로

많은 곳을 가지는 못했지만

안동여행에서

맛본 맛집 카페 리스트를

기록해 볼게요.

 

안동여행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문의 청남대 휴게소

 

 

안동 가는길에 들렀던

문의 청남대 휴게소

 

휴게소에서 빠질 수 없는

돈까스와 라면

맛은 쏘쏘~

 

국내 휴게소 음식맛은

거의 평준화된 듯 해요.

 

 

 

안동카페 아르아르아르

 

 

안동여행 시작하자마자

비가 내렸어요.

 

밥 먹으러 가기 전에

들른 안동 카페

아르아르아르

 

이름이 좀 재밌죠?

 

 

 

 

 

디저트가 맛있을 듯 한데

밥먹어야 된다고

못먹게 하는 사람이 있어서 ㅠ

결국 음료만 마셨어요.

 

스트로베리로즈 맛차

흑임자 라떼

 

둘다 맛있었어요.

 

 

 

 

 

넓고 쾌적해서

쉬어가기 좋은 카페였어요.

 

 

 

안동 구시장

 

 

찜닭의 도시 안동

찜닭먹으로

안동구시장으로 왔어요.

 

찜닭골목에는 온통 찜닭집이고

식사시간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안동 신세계 찜닭

 

 

안동 가기 전에

유튜브를 찾아봤어요.

 

찜닭골목은 어느 찜닭집을 가도

맛있다길래 아무데나

 

익숙한 그 이름

신세계 찜닭으로 ㅎㅎ

 

 

 

 

 

보통 찜닭집에는

2인메뉴가 있지만

안동에는 중사이즈 대사이즈

두개만 있었어요.

 

 

 

안동 신세계찜닭

 

 

두명이 중사이즈 주문했더니

양이 넘 많았네요.

 

남기고 온 내 찜닭

너무 아까워요.

 

맛은 괜찮은데...

안동찜닭 기대가 컸나봐요.

 

저는 넓적당면 봉추찜닭이 젤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네이버 예약하면

2천원 할인됩니다.

맛은 있어요!!!!! 강조!!!!!!

 

 

 

 

 

안동구시장에는

떡볶이 포장마차가 있는데

비오는날이라

우산까지 쓰고 길에서

먹고 싶지 않았음 ㅋㅋ

 

 

 

안동 맘모스 제과

 

 

 

안동에서 유명하다는 빵집

맘모스 제과

 

제일 유명한 크림치즈빵 사느라

다들 줄 서있지만

나는 크림치즈빵을 좋아하지 않음 ㅋㅋ

 

 

 

안동 맘모스제과 생크림케익

 

 

안동 구시장 맘모스제과

빵종류 진짜 많아요.

 

저는 생크림케이크 하나 맛보기로 선택해서

바로 먹어봤어요. 맛보기로 만족 ㅎㅎ

 

 

 

안동 구시장 방글이 김밥

 

 

시장 구경하다가

김밥 꼬순내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안동 구시장 방글이 김밥에서

김밥 한줄

 

왜 한줄 산거죠??

입이 둘인데...

 

 

 

 

 

밤 늦게 숙소 근처에

식당이 없어서

떡볶이랑 김밥 사다먹음

 

어딘지 기억은 안나지만

게살김밥 굉장히 맛있었어요.

 

 

 

안동 먼다리 생선구이

728x90

 

 

찜닭집의 번잡스러움에 데인

울집 남자가 찾은 안동 생선구이집

 

나름 현지인 맛집 분위기

 

 

 

 

 

갓 지은 돌솥밥에

기름 쏙 빠진 생선구이

 

밥도둑이었음.

 

 

 

 

 

맘모스제과에서 사온

고르곤졸라피자빵

감자빵

옥수수크림빵

 

3개 다 맛있었어요.

 

맘모스제과는

구시장 말고 다른지점

가는게 나을 듯 해요.

 

시장이라 굉장히 번잡스럽고..

암튼 안동구시장 말고

다른 지점으로 검색해서 가시기를~

 

 

 

 

 

안동여행 내내 비가 오더니

올라오는 길에

비가 그쳤어요.

 

길에서 만난 찰옥수수

짱짱맛이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