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공주 제민천 술집 추천

블링 언니 2022. 5. 20. 16:46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본가에 다녀왔어요.

엄마 아빠가 1박2일 시청중이셨는데

마침.. 공주가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tv 나왔으니,

여행객들이 많아지겠죠?

 

공주 여행 오기전에

맛집 검색은 필수니까..

맛집도 맛집이지만,

여행지에서 술 한잔

빼놓을 수 없잖아요?

 

그래서, 공주 제민천

아주 최근에 생긴 술집

2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분위기도 다르고 메뉴도 다르지만

둘다 가볼만 하다는거 ㅎㅎ

그럼, 바로 알려드릴게요.

 

 

 

제민천 와인바 08001바르셀로나

 

 

08001바르셀로나

이름이 특이하죠?

08001이 스페인바르셀로나

우편번호라네요.

사장님이 스페인 유학생이셨거나

추측을 해봅니다.

 

사진은 2월에 찍어둔거라

눈이 왔었네요 ㅎㅎ

 

여긴 오픈하기도 전에

찜꽁해뒀던 곳이에요.

 

이미 여러번 다녀오기도 했고

서울에서 온 친구들도 데리고 갔더니,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적당한 조도에

분위기 완전 좋은 술집이에요.

 

공주에도 이렇게 분위기 좋은 와인바가

있답니다 ㅎㅎ

 

커플들은 창가 바에 앉으면

어두운 제민천을 바라보면서

충분히 꽁냥댈 수 있죠.

 

 

 

 

 

공주 제민천 08001바르셀로나

생맥주도 안주도 다 맛있어요.

 

와인 좋아하는 분들은

와인 드시면 돼요.

 

안주는 카나페 스타일로

양이 적은 편이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밥을 꼭 먹어야 한다는

찐 한국인에게

밥 될 만한 안주는 없으니

식사는 꼭 하고 가세요.

 

저녁식사 후에도

충분히 안주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술술 들어갑니다.

 

저는 와인도 좋았는데

이집 생맥주가

그렇게 맛있었어요.

 

 

 

제민천 이자까야 마치고

 

 

제민천이랑 딱 어울리는 비주얼의 이자까야

마치고에요.

 

차태현 나왔던 드라마 장소였던 곳이라고 해요.

드라마가 잘 됐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여기는 아주 최근에 생긴 술집인데

인기가 굉장히 좋습니다.

새벽1시까지 운영하지만

12시 전에 재료소진.. 보이시죠?

 

5시나 6시쯤 방문해서

예약해두고 저녁먹은 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장님이 엄청엄청 친절해요.

마치고 앞은 그냥 포토존입니다.

꼭 사진 찍어야해요.

 

 

 

 

 

마치고 메뉴는

쿠시카츠가 시그니처인 듯 해요.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하이볼을 마십니다.

 

그렇지만 저는 요즘

테라가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오꼬노미야끼 넘 먹고싶었는데

마치고에서 먹었네요.

 

가쓰오부시 엄청 많이 뿌려주는거

맘에 들어요.

 

닭다릿살 가라아게는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좀 느끼했어요.

 

쿠시카츠 진짜 맛있습니다.

튀김이 뭐지?

굉장히 맛있어요.

마늘 대파 이런게

왤케 맛있죠?

 

그리고, 기본안주로

감자샐러드 뭡니까?

너무 좋아서요 ㅎㅎ

 

담엔 하이볼 먹으려구요.

 

 

 


 

 

오늘 추천해드린

공주 제민천 술집

08001 바르셀로나 , 마치고 는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곳이에요.

 

술이야 분위기에 마실 수 있지만,

두 곳 모두 안주도 빠지지 않는 곳이에요.

 

공주여행 오신분들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