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은하씨마켓에서 주문한 숙성회

블링 언니 2022. 5. 6. 18:13
728x90
반응형

은하씨마켓이라고

수산물쇼핑몰 아시나요?

 

첨엔 수산물 그것도 회를

택배로 받는다고 해서

거부감이 들었었어요.

 

참.. 신기한거 좋아하는

봉서방 덕분에

숙성회 택배를 경험해보았습니다.

 

 

 

 

 

처음으로 주문해본

연어 우럭 숙성회로

한상 차렸어요.

 

광어였는지 우럭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 ㅎㅎ

봐도 뭔지 모름..

 

오징어도 주문해서

삶아봤는데

오징어는 별로였어요.

 

 

 

 

 

그 후에 참치를 주문했더니

참치는 통으로 왔어요.

 

직접 잘라서 먹어야됨..

참치는 주문 안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맛이 없지는 않지만

너무 귀찮아요.

 

 

 

 

 

숙성회라 그런가?

연어회가 정말 맛있어요.

 

은하씨마켓 주문할때마다

연어회는 꼬박꼬박 주문하고 있답니다.

 

회 배달 오는날은

저녁 제대로 먹는날!!

 

이상하게 회를 먹고 나면

뜨거운 국물이 먹고 싶어서

늘 컵라면에 물을 붓게 됩니다.

 

 

 

 

 

바로 며칠전에 먹은

랍스터 보리숭어회와 역시 연어회

랍스터는 세일이라 한개만 사봤어요.

 

은하씨마켓은

모두 숙성회인듯 해요.

 

이날은 초밥처럼 해먹겠다고

밥을 초밥처럼 만들었어요.

물론 봉서방이 ㅋㅋㅋ

 

생각보다 제대로 만들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랍스터는 냉동보관했다가

담날 스파게티랑 같이 먹었어요.

 

둘이 먹으려면

랍스터 3개 정도는 있어야 할듯 해요.

 

생각보다 살이 꽉차있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새로운 식품 쇼핑몰 생길때마다

자꾸 택배가 오는 우리집~

어떻게 알고 찾아내는건지...

정말 알수가 없네요.

 

그 덕에 저는 앉아서

쉽게 잘 받아먹고 있답니다.

행복한 우리집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