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달해준 것들

블링 언니 2022. 5. 3. 17:46
728x90
반응형

요즘 아침마다

야쿠르트 아줌마를 만나고 있어요.

 

야쿠르트만 배달되는 것이 아니라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더라구요.

 

 

 

야쿠르트 아줌마 배달

 

 

한국야쿠르트에서 운영하는 프레딧으로

주문하면 아침에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달해준답니다.

 

야쿠르트도 우유도 계란도 요거트도

프레딧 배달

물론 모두 내돈내산 이어요 ㅎㅎㅎ

 

 

 

 

 

야쿠르트 아줌마 덕분에

냉장고에 채워진

유산균 음료와 야채 음료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늘 냉장고에 채워두고 있어요.

 

야쿠르트 꼬박꼬박 챙겨먹어서 그런가?

요즘 속도 편안해진 듯 해요.

 

하루야채는 애들용으로 나온

타요랑 뽀로로가 더 맛있어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전 요즘 이게 젤 맛있어요.

한국야쿠르트 장&피부 듀얼케어 엠프로4

 

얘넨 이름을 왤케 어렵게 짓는걸까요?

 

알약이 두개 들어있구요.

그냥 같이 마셔버리면 됨!!

 

장건강에 피부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니 안 먹을 이유가 없죠.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매일은 아니고 이삼일에 한번씩

챙겨 먹고 있어요.

 

 

 

 

 

글고 썬키스트 비타엔젤 자몽도

진짜 맛있어요.

 

톡톡 터지는 식감이 넘나 상큼해요.

 

젤리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할인행사 할때

많이 쟁여놓고 있어요.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켓 애플망고

 

 

이제 여름이 머지 않았으니까

얼려먹는 야쿠르트도 주문해봤죠.

 

샤인머스캣보다 애플망고가

더 맛있어요.

 

 

 

현선이네 떡볶이 밀키트

 

 

유제품 외에도

이렇게 밀키트도 팔고 있어요.

해물파전 밀키트 넘 웃기죠?

 

이것도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달해줍니다.

 

현선이네 떡볶이 밀키트 있는거

첨 알았어요.

현선이네 떡볶이는

즉석떡볶이보다 그냥 떡볶이가

더 맛있긴 하지만

아쉬운대로 ㅎㅎ

 

밀키트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 듯 했어요.

 

 

 

야쿠르트 아줌마 쟌슨빌 소세지

 

 

오늘 아침에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달해 준 것들!!

 

소세지가 먹고 싶어서

쟌슨빌 주문해봤는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야쿠르트 아줌마 배달로

제가 먹어본 것들은 여기까지~

 

프레딧 할인찬스 있을때

잘 이용하면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