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먹쉬돈나 떡볶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블링 언니 2022. 4. 22. 13:44
728x90
반응형

동대문 종합시장에

시장조사를 가게 되면

저는 늘 현대시티아울렛에 들르게 돼요.

 

근처에 광장시장도 있지만,

광장시장까지 갈 기운은 늘 없고요 ㅎㅎㅎ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않으면서

괜찮은 맛집도 찾을 수 있구요.

그래서 좋더라구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티파니 포장이 생각나는 설치물을 보니

괜히 사진 찍고 싶었어요.

 

파블로프의 개마냥

눈이 가는 것도 어쩔 수 없네요.

 

 

 

삼청동 먹쉬돈나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

먹쉬돈나 떡볶이집이 생겼어요. 

 

삼청동 먹쉬돈나 떡볶이 진짜 좋아했는데

다 없어진줄 알았거든요.

 

아쉬운 마음이 컸었는데

이건 운명이다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무조건 먹어야겠죠?

 

 

 

먹쉬돈나 떡볶이 메뉴

 

 

먹쉬돈나 떡볶이 메뉴가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그럼에도 옛날맛이 좋은 저는

치즈떡볶이와 야채떡볶이를

주문해봅니다.

 

 

 

 

 

아울렛 내에 있어서인지

식당안은 넓고 아주 깔끔했어요.

 

 

 

먹쉬돈나 떡볶이

 

 

추억의 먹쉬돈나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맛있는 냄새가 솔솔~

 

쫄면을 추가해서

마구 저어줘야 했어요.

 

쫄면은 맛있긴 한데

자꾸 바닥에 붙어서 타는게 문제네요.

 

 

 

 

 

저는 뭔가 심심한 듯한

국물이 넉넉한 떡볶이 취향이에요.

 

먹쉬돈나 떡볶이 떡이

불어나기 시작하면 먹으면 됩니다.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맵지도 않으면서

먹쉬돈나 떡볶이는 요 맛이죠?

 

넘 맛있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