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반쎄오가 맛있는 공주 정다운아지트

블링 언니 2022. 3. 19. 17:52
728x90
반응형

공주에서 거주하면서

특이한 점을 발견했어요.

 

그렇게 많고많은

쌀국수 프렌차이즈점이

없더라구요.

 

미분당이 어찌나 그립던지 ㅠㅠ

 

그러던 중에 공주에서 드디어

특이한 이름의 쌀국수집을

발견했답니다.

 

 

 

 

 

 

쌀국수 집이라 하면

회사 앞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음식이었는데 ㅎㅎ

 

시내에서 떨어진 곳을

이렇게 굽이굽이

찾아가 보았어요.

 

미리 말씀드리면,

 여기 너무 맛있어서

벌써 두번이나 다녀왔어요 ㅋㅋㅋ

 

 

 

 

 

입구도 정다운 아지트 라는 이름처럼

굉장히 독특하죠?

 

공주 여행 오는 분들

여기 꼭 가세요.

두번 가세요 ㅎㅎ

 

이렇게 구석진 곳에

쌀국수집이 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여기 완전 공주 찐 맛집이에요.

 

 

 

 

 

식당에서의 키오스크 주문은

정말 맘에 들고요.

 

저는 여기서 반미솟방 외에

차돌마늘쌀국수 토마토얼큰쌀국수

분짜 반쎄오

다 먹어봤어요.

 

그럼 메뉴 사진도 보여드려야죠?

 

 

 

분반차 정다운아지트 메뉴
정다운아지트 차돌마늘쌀국수
정다운아지트 토마토얼큰쌀국수
정다운아지트 반쎄오
정다운아지트 분짜

 

 

저는 차돌마늘쌀국수보다는

토마토얼큰쌀국수를 더 추천합니다.

 

매콤하고 새콤한 맛이

정말 입맛 당겨요.

 

우리나라에서 반쎄오 잘하는집

정말 드문데요.

 

분반차 정다운 아지트

반쎄오 먹으면

다른집 못갈 듯 합니다.

 

에머이에서 먹은 반쎄오는

뭘까요? ㅋㅋㅋㅋㅋ

 

저는 분짜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 소스 진짜 굿굿!!

양파절임이랑 양배추절임도

정말 맛있어요.

 

그냥 소스를 잘 만드는 집인듯 ㅎㅎ

 

 

 

 

 

반쎄오에 고기랑 새우 속이 꽉 차있어서

증맬증맬 맛있어요.

 

반쎄오 양이 정말 많고요,

여기는 사실 두명보다

여러명이 가서

여러메뉴 시켜먹어야 하는 곳이에요.

 

둘이 가면 두개밖에 못시켜먹음 ㅠ

 

 

 

 

 

분반차 정다운아지트는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이에요.

 

애견인 아닌 분들도 걱정마세요.

공간이 구분되어 있었어요.

 

 

 

728x90

 

 

자차로 공주 여행 오는 분들은

꼭 가보셨으면 해요.

 

지금까지 가봤던 식당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그만큼 맛있그든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