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김해 장유 고기집 카페 코스 추천

블링 언니 2022. 1. 22. 08:00
728x90
반응형

 

제가 얼마전에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거든요.

 

여행 다녀오는 길에

찍고 온 맛집 등

한곳씩 기록해보려고 해요.

 

우선 첫날 김해 장유 도착해서

가격도 넘 싸고 맛있는 고기집을

발견했지 뭐에요 ㅎㅎ

 

김해 장유에서 고기를 엄청 먹고

현지인에게 근처 카페까지 추천받아서

코스로 다녀왔어요.

 

 

 

김해 장유 고기집

장유 고기집 목촌축산
목촌축산 장유점 메뉴

 

 

김해 롯데아울렛과 롯데워터파크에서도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는

목촌축산 장유점이에요.

 

돼지고기부터 소고기까지 있구요.

가격은 보시다시피

이렇게 싸도 되나 싶을 정도였어요.

 

 

 

 

 

반찬은 처음에는 가져다주시고

무한리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샐러드부터 야채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고기집인데 반찬 가짓수가

많은 편이었어요.

 

저는 특히 새콤한 갓김치가

입맛에 맞아서 한참 먹었네요.

 

앞접시 겸 소스그릇도

넘 센스넘치죠?

 

그럼 이제부터 고기 떼샷 나갑니다.

 

 

 

 

 

항정살 삼겹살 목살 소고기 갈빗살

엄청 먹었어요 ㅋㅋㅋ

 

고기에 예민한 편이라서

정말 싼 고깃집 가면

고기에서 누린내가 나서

못먹을때가 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집은 가성비도 가성비인데

고기 반찬 어느 하나 빠지는게 없었네요.

 

 

 

 

 

저는 고기를 먹어도

밥이나 면을 꼭 먹어줘야 해서

된장찌개를 시켜보았어요.

 

흔히 보던 고기집 된장찌개 느낌 아니고

찌개 전문점에서 나온 비주얼 ㅎㅎ

 

롯데 아울렛 워터파크에서도

차로 5분도 안걸리는 가까운 식당이라

아이들과 함께 고기먹으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쇼핑하고 물놀이하면

기력이 떨어지니

고기 먹어줘야죠~ㅎㅎ

 

 

 

장유 커피 팀버

커피 팀버 장유

 

 

고기를 먹고 근처 카페를 찾던 중에

장유 율하 현지인 분이

추천해 주신 커피 팀버에요.

 

사람이 많은 카페인지

주차장 쪽에는 대기장소도 있었어요.

 

요즘은 어딜 가나

대형 카페가 참 많네요.

 

 

 

카페 플랜테리어

 

 

장유 커피 팀버의 내부는

고급스러운 가구에

플랜테리어가 돋보였어요.

 

아늑한 조명도 굿굿!!

 

 

 

커피 팀버 메뉴

728x90

 

 

원두도 5가지나 있어서

취향에 따라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저는 루이보스티와 치즈케익을

함께 먹었지요.

 

이집 케익도 맛있네요.

 

 

 

 

 

가구 배치해 놓은 것만 해도

돈 많이 들었겠다 싶은 카페였어요.

 

넘나 고급져서

자꾸만 쇼파랑 테이블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장유에서 먹고 즐기다가

우리는 거제도로 넘어갔지요.

 

거제도는 처음이었는데

제주도만큼 좋았어요.

요즘 제주도는 약간

너무 세련된 곳이 많아져서

흥미를 잃은 듯 해요.

 

거제도 여행 포스팅은

빠른 시일내에 써보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