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애슐리 딸기축제 한강 유람선에서

블링 언니 2022. 2. 11. 11:41
728x90
반응형

 

요즘 딸기가 금값이라

호텔 딸기뷔페가 붐이라면서요?

 

서울 내에 있는 호텔 딸기뷔페

가격을 찾아보니

거의 비슷비슷한 가격대에

구성되어있더라구요.

 

저와 동생은 뷔페 가면

가성비 떨어지는 소식인들이라

호텔뷔페는 고사하고

애슐리 딸기뷔페를 다녀오기로 했어요.

 

여의도에 한강 유람선에서 뷔페를 먹을 수 있는

이랜드 크루즈 애슐리퀸즈로 갔습니다.

 

 

 

한강 애슐리 위치

 

 

여의나루역 3번출구 나오면

이랜드크루즈 표지판이 보입니다.

 

한강공원을 질러

아주 가까운 위치에

이랜드크루즈 애슐리 퀸즈를

찾을 수가 있어요.

 

시원하게 보이는 한강

너무 좋네요ㅎㅎㅎ

 

 

 

한강 애슐리 런치 가격 주차

 

 

사실 한강 애슐리퀸즈는

인터넷 별점이 아주 낮은 곳이에요.

4점이 안되는 곳 처음 봤네요 ㅎㅎ

 

그런데, 평일 런치 가격이

2만원도 안되는 17,900원

이건 뭐 밑져야 본전이다 라는

생각으로 가게 되었죠~

 

한강 애슐리퀸즈 이용하면

한강공원 제1주차장 3시간 무료주차 가능!!

이건 너무 좋네요.

 

 

 

애슐리 한강뷰

 

 

한강 애슐리퀸즈 가기 전에

예약하고 가세요.

 

한강뷰 보는 맛에 오는 건데

한강뷰 좌석은 거의 예약으로 만석이었어요.

 

안내받은 자리도 나쁘지는 않았어요.

예약석 표시 없는 자리로

이동도 가능했구요.

 

제가 보기에는 탁 트인 앞쪽 뷰가 아니라면

뒤쪽 사이드 좌석을 추천합니다.

 

 

 

애슐리 딸기축제

한강 애슐리 딸기축제

 

 

우선 애슐리 딸기축제 먼저 탐방시작!!

딸기축제라기에는 조금 오잉 할 정도의

소규모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딸기음료 두가지 정도?

애슐리 딸기축제는 이게 다입니다.

 

가격이 가격이니깐..

이해가 되는 부분이에요.

 

 

 

 

 

애슐리 퀸즈 뷔페 음식은

한식 중식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별점이 낮은 곳이라고 해서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지

저는 위생도 그렇고

나쁜점은 없었던 것 같아요.

 

 

 

 

 

애슐리 퀸즈 크램차우더 스프

넘넘 맛있어요.

 

샐러드코너가

계단옆 중식코너 바로 앞에 있었는데

한참 찾아 다녔어요.

 

 

 

 

 

으앜 짬뽕이 진짜 매웠어요.

빕스 애슐리 둘다

요즘 즉석면이 맛이 없어진 듯 해요.

 

예전에는 쌀국수 맛있었는데..

이상하죠?

 

 

 

728x90

애슐리 딸기 디저트

 

 

음식 다 치워놓고

본격 애슐리 딸기축제 즐기기!!

 

동생이 구워온 귀여운 와플

역시 소식인 답네요ㅋㅋ

 

와플반죽은 빕스보다는

애슐리가 더 맛있어요.

바삭하게 잘 구워지는 편~

 

딸기가 맛있는 딸기는 아니었네요.

그냥 기분만 내는 것으로 만족ㅎㅎ

 

 

 

 

 

애슐리 와서 안먹고 가면 섭섭한

아이스 망고랑 패션후르츠

정말 맛있어요.

 

이정도면 17,900원 뽕 뽑고 온 듯 하네요.

 

게다가 따뜻한 햇빛 들어오는

유람선 안에 앉아있으니

나오기가 싫은 거에요 ㅎㅎ

이날 바람이 불고 으실으실 추웠어요.

 

한강바람 춥잖아요ㅠ

 

 

 

 

 

생각보다 괜찮았던 한강 애슐리 퀸즈

 

막 그렇게 고급음식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요 정도도 나쁘지 않았어요ㅎㅎ

 

참, 화장실이 더럽다는 후기가 있어서

화장실은 아예 가볼 생각도 안했어요.

참고하세요.

 

평일런치에 사람도 많지 않았고

다시 가도 괜찮을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