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국역 핫플

블링 언니 2022. 1. 9. 10:00
728x90
반응형

 

요즘 서울에서 가장 핫하다는 핫플

런던 베이글 뮤지엄 다녀왔어요.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위치

런던베이글뮤지엄 위치

 

 

런던베이글뮤지엄 위치는

안국역2번출구에서 쭉 올라가면

재동초 골목 소금집 델리

건너편에 있어요.

 

마을버스 타고 되는데

걸어가도 충분해요.

 

안국역에 핫한 카페 정말 많죠?

노티드 레이어드 어니언

 

 

 

런던베이글뮤지엄 입구

 

 

이름처럼 런던 느낌 나나요? ㅎㅎ

문앞에 앉아있는 커플 덕에

분위기가 더 사는 것 같아요.

 

알고보니 런던베이글뮤지엄이랑

레이어드 카페 사장님이랑 같다네요?

 

레이어드 카페도 요즘 많이 핫하잖아요.

그런데.. 여기도 진짜 핫플!!!

 

마치 여행 온 듯한 분위기~

 

 

 

런던베이글뮤지엄 웨이팅 & 주차

 

 

역시 핫플 답게

평일인데도 웨이팅은 기본이었어요.

 

문앞에 있는 직원의 안내대로

테이블링 대기를 걸어줍니다.

 

내 앞에 10팀 넘게 있었는데

30분~1시간 정도

기다릴거라고 안내를 받았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었구요,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야 해요.

 

 

 

핫플 런던베이글뮤지엄

 

 

날씨가 춥지 않으면

카페 앞에 테이블을 놓기도 한대요.

 

날씨 따뜻할때

노상에 앉아 있으면

분위기 완전 좋을듯~

 

 

 

런던베이글뮤지엄 메뉴

런던베이글뮤지엄 메뉴

 

 

우리 차례가 되면

테이블링 카톡 알림이 왔어요.

 

대기 걸어두고 다른데 다녀오시면

좋을 거에요.

 

드디어 우리 차례가 되었고

런던베이글뮤지엄 내부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좁아서 놀랐어요.

 

카페 내부다 좁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그래도 놀랬음 ㅋㅋ

 

 

 

베이글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
런던베이글뮤지엄 크림치즈

 

 

자리는 빠지는대로 들어가서

거의 랜덤!!

자리잡은 후에 메뉴 주문하러~

 

메뉴 고민을 하지 않은 채로 왔기 때문에

느낌대로 골라봅니다.

 

맛있게 생긴 베이글이 넘 많아서

진짜 고민되었어요.

베이글 맛집답네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스프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베이글과 스프는 진짜 꿀조합이죠!!

 

 

 

 

 

제가 고른 메뉴는

블랙올리브베이글

초콜릿베이글

쪽파프레첼베이글

블루베리크림치즈

그리고

루이보스티

 

비주얼도 완전 기대되죠?

 

 

 

728x90

 

 

자리에 착석하니

구석구석 보이는

런던베이글뮤지엄 내부

 

넘나 힙한 분위기, 느낌 오시나요?

요런 분위기라서 인기가 있나 봅니다.

 

구석구석 꿀자리도

많답니다.

자리뽑기 잘해보세요ㅎㅎ

 

 

 

런던베이글뮤지엄 쪽파프레첼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초콜릿베이글 블랙올리브베이글

 

 

점심식사를 하고 배가 부른채로 와서

크림치즈 듬뿍 발라진

쪽파프레첼베이글 하나만 먹어도

충분했어요.

 

소금부분은

좀 많이 짰어요.

놀랄만한 짠맛 ㅋㅋㅋ

 

근데 여기 베이글

진짜 맜있어요.

완전 쫄깃쫄깃!!!

 

베이글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가보세요.

 

블랙올리브베이글에도 치즈까지 들어있어서

완전 감동의 맛!!!

 

 

 

 

 

베이글도 맛있고 분위기도 굿굿!!

여기 사장님 정말 감각이 대단하신듯~

 

여기 진짜 핫플이다 느끼실 수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